[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건국유업은 건국우유 11개 품목의 디자인을 1일 리뉴얼 출시했다.
새롭게 변경되는 이번 디자인은 'K milk'라는 심볼을 중심으로 통합된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를 구현했다.
'K milk'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우유', '건국대학교 축산대학을 모태로 축산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건국유업의 기업정신' 또 '자연과 하나되어 국민건강을 지키겠다는 건국유업의 의지'를 함축해 표현했다.
전체적으로 통일화된 디자인 컨셉은 'K milk'라는 심벌을 중심으로 미니멀리즘의 심플함, 모던함을 보여주며 제품별 특징을 다양한 컬러로 나타냈다.
건국유업 관계자는 "그동안 기존 이미지를 개선시키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는데 이번 패키지 리뉴얼 작업 또한 일련의 과정 중 하나"라며 "리뉴얼된 디자인과 함께 '건국우유만의 가치'와 '고객들을 위한 건강한 제품'이라는 이미지를 전달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최종수정 2011.06.01 11:01기사입력 2011.06.01 1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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