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시각

‘자신의 옷을 직접 제작한다?’ 멋남, 기획서비스 ‘디자인엠’ 선보여

남성 온라인 의류 쇼핑몰 멋남(대표 박준성, www.mutnam.com)이 획기적인 기획 서비스 ‘ 디자인엠(design M)을 선보였다. 직접 제작한 제품을 선보이는 디자인엠의 오픈과 더불어 여름을 맞아 고객들이 직접 티셔츠의 디자인 컨텐츠를 원하는 대로 편집하고 구매 할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것.


이번 서비스를 통해 티셔츠의 이미지 또는 텍스트를 직접 선택하고 디자인을 편집, 구성한 나만의 티셔츠는 물론 단 하나 뿐인 커플 티셔츠 또한 제작이 가능하다. 동아리 등 각종 모임을 위한 남다른 의미가 담긴 단체 티셔츠도 수량에 관계 없이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한편 멋남은 디자인엠 오픈을 기념해 자신이 만든 티셔츠를 직접 구매하는 이에게 제품의 10% 가격 할인과 함께 무료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와 더불어 이번 프로모션 페이지에 담긴 ‘디자인엠 소개 영상’ 을 미니홈피, 트위터, 페이스북 등 본인의 SNS에 올린 후 URL을 댓글로 남기는 모든 이들에게 적립금 1,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직접 구매한 디자인 티셔츠를 본인의 SNS에 올리고 URL을 남긴 이들에게는 적립금 1,000원과 더불어 10명을 추첨해 티셔츠를 추가로 증정 할 방침이다.

Posted : 2011-05-31 20:43 KST 이정민 기자 jmlee@ibtimes.co.kr
Copyright 2011 글로벌 비즈니스 뉴스 리더 (아이비타임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