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영상

라테일, 유저가 디자인한 패션 모자 배포

라테일, 고객이 직접 디자인 참여 패션 모자 4종 공개!!

- 7월 22일 라테일 탄생 5주년 기념, 모든 유저들 대상 모자 아이템 증정!
- 패션 신상 모자 아이템, 고객이 직접 제작에 참여해서 더욱 의미가 커 

[액토즈소프트 제공] (주)액토즈소프트(www.actoz.com, 대표 김강)가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캐주얼 RPG ‘라테일’이 오는 7월 22일 5주년을 맞아 유저들이 직접 디자인한 모자를 나눠 주는 뜻 깊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랑스러운 동화 풍의 배경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패션 아이템으로 나만의 개성표현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라테일은, ‘패셔니스타 선발대회’, ‘모자 디자인 공모전’등으로 게임 내 전투 외적인 요소로도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로부터 이슈가 되고 있다.

평소 패션 아이템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라테일 유저들은 게임 내 패션 아이템을 활용해 자신의 개성을 적극 표출하고 있으며, 심지어 본인들이 원하는 패션 아이템을 개발진들에게 제작해달라는 요청을 한 바, 지난 5월 한 달 동안 ‘모자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공식적인 행사를 진행하고, 당선된 디자인을 실제 게임에 반영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또한 ‘모자 디자인 응모전’에 당선작을 선출하는 과정에 있어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했다는 점도 높이 평가 할 만 하다. 응모작 가운데 투표를 통해 1차 선별을 유저들이 맡아 줬으며, 최종 선정된 4개의 모자 아이템은 창의성과 실용성, 제작 가능성 등을 고려해 내부에서 최종적으로 선별하였다.

액토즈소프트 사업본부 이관우 이사는 “’패션’은 자신의 개성을 표출하는 중요한 아이콘인 것 같다. 요즘은 어른들뿐만 아니라 어린 친구들도 패션에 관심이 많은 것 같다. 게임 안에서도 패션을 즐기며 자신의 개성을 표출하는 것은 매우 긍정적인 현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모자 디자인 공모전’에 이어 ‘라테일’을 즐기는 어린 친구들이 ‘패션’ 관련 제안을 한다면, 소홀히 듣지 않고 게임에 적극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모자 디자인 응모전’을 통해 최종 선별된 4종의 모자 가운데 2종은 7월 22일 라테일 탄생 5주년을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나눠 줄 예정이다.

라테일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 공식 홈페이지(www.la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c)디스이즈게임닷컴(www.thisisgame.com), 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