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영상

디지몬RPG, 아바타 의상 직접 디자인한다

디지몬RPG, 게임 속 아바타 의상을 직접 디자인 한다

[디지털릭 제공] 세계적 인기 애니메이션 '디지몬' 시리즈를 온라인 게임으로 개발한 디지몬RPG의 개발사 디지탈릭(대표 김동성)이 게임 속의 캐릭터 의상을 유저들이 직접 디자인하고 만나볼 수 있는 ‘아바타 의상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하였다.

이번 아바타 의상 공모전 이벤트는 현재 진행중인 여름 이벤트 가운데 하나로 여름 이벤트는 7월 초부터 지금까지 매주 새로운 이벤트들이 선을 보이고 있다. 또한 여름이 끝날 때까지 이번 여름 이벤트는 계속될 것이라고 한다.

아바타 의상 공모전은 온라인 게임에서 보기 드문 오프라인과 온라인 혼합 형태의 이벤트이며 테이머의 의상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이므로 유저들의 디자인 감각을 자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접수 방식은 이메일과 팩스, 우편을 통해 진행되며 접수 양식은 디지몬RPG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출품작 가운데 상위 10명에게는 상금으로 게임 캐시를 지급함과 동시에 대상과 우수상 당선작은 실제 게임의 아바타 상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출시된 아바타 의상 상품은 당선자의 테이머명이 아이템 설명에 추가되며, 당선자에게 우선 지급을 해준다고 한다.

아바타 의상 공모전은 7월18일부터 7월25일까지 접수되며 우수작에 대한 결과는 7월 28일에 홈페이지를 통해서 발표될 예정이라고 한다.

아바타 의상 공모전 이벤트 정보는 디지몬RPG 공식 홈페이지(http://digimonrp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디스이즈게임닷컴(www.thisisgame.com), 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