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탄’을 제품명에 담으며 ‘감동’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
[이투뉴스] 최단기간 관객수 400만을 돌파하며 극장가에서 돌풍을 일으키는 ‘쿵푸팬더’가 이번엔 편의점 만두로 흥행몰이에 도전한다.
영화 속 ‘쿵푸팬더’가 즐겨먹는 만두가 편의점에서 전자레인지를 활용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등장했다.
CJ제일제당은 20일 귀여운 ‘쿵푸팬더’ 캐릭터 디자인을 입힌 간편조리 만두 ‘이 정도는 되어야 만두다! 1탄상하이샤오롱(일명 쿵푸팬더 만두)’을 선보였다.
흔한 제품명에서 벗어나 맛에 대한 확신을 담은 메시지와 영화 시리즈처럼 ‘1탄’을 제품명에 담으며 ‘감동’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중국 정통 느낌을 살리기 위해 지역 명칭과 대표 만두명(샤오롱 바오)을 제품명에 담았다.
특히 편의점서 ‘강호동 라면’, ‘김혜자 도시락’ 등 스타를 활용한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이번 신제품 역시 애니메이션 스타 ‘쿵푸팬더’의 인지도에 힘입어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가 얻을 것으로 보인다.
연세영기자 pakosm@e2news.com
2011년 06월 20일 (월) 11:02:05
<ⓒ클릭코리아-전국 네트워크 뉴스 ⓒ이투플러스-이투뉴스의 문화·엔터테인먼트 섹션>
'Design Trend > 시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악어, 이제 아무도 쓰지마! (0) | 2011.06.22 |
---|---|
인터넷 세상에서 1분 안에 일어나는 일들 (0) | 2011.06.22 |
세화피앤씨, 아이폰4 액정보호 필름에 자신만의 디자인을 음각하다 (0) | 2011.06.21 |
레트로 디자인 열풍 (0) | 2011.06.21 |
벌레가 예술품 되다... '보석 같은 벌레 예술 작품' 화제 (0) | 2011.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