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창조자’들을 만난다. 스위스 취리히의 브랜딩 회사 브랜더스(Branders)가 온라인 매거진 <브랜더 The Brander>를 창간했다. 성공적인 브랜드의 이름이란 그저 하나의 상표 이상일 것이다. <브랜더>는 바로 그러한 브랜드를 만들어낸 사람들을 다룬다. 익히 알려진 브랜드의 배후에 있는, 그 브랜드를 만들고 성공적으로 운영해 온 사람들에 관한 이야기. 가령 딘 & 델루카의 조르지오 델루카, 키튼의 안토니오 데 마테이스 혹은 R.E.M의 마이크 밀스, 마이클 스타이프, 피터 벅과 같은 이들에 관한 이야기가 인터뷰, 칼럼 등의 형식으로 펼쳐진다. 온라인 매거진 <브랜더>는 3월 10일 문을 열었으며, 독일어와 영어 두 가지 언어로 제공된다.
www.thebrander.com
ⓒ designflux.co.kr
'Design Trend > 시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디다스 운동화의 변신 '꿈을 찾는 디자인' (0) | 2011.03.15 |
---|---|
제4회 광주디자인비엔날레 리플릿 공개 (1) | 2011.03.15 |
장애우 위한 한글 서체, 국제 디자인 우승 '쾌거' (0) | 2011.03.14 |
[김재훈의 디자인 캐리커처]세계로 열린 디자인 (0) | 2011.03.14 |
스타벅스 새 로고 공식 데뷔 (0) | 2011.0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