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광주디자인비엔날레 리플릿이 공개됐다. 총 8쪽으로 제작된 리플릿은 이번 디자인비엔날레의 주제어인 ‘도가도비상도’의 개념부터 행사 개요와 구성, 찾아오는 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보를 수록하고 있다.
(재)광주비엔날레는 “리플릿은 국·영문으로 개발되었고, 추후에는 중국어와 일본어 버전으로도 만들어져 더 많은 해외관람객의 편의를 도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리플릿은 주제와 정보 전달 텍스트가 명확히 분리되어 기능적으로 읽히고 내용이 효과적으로 인지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리플릿은 EI 개발을 맡았던 홍익대학교 안상수 교수가 디자인했다.
황해윤 nabi@gjdream.com
기사 게재일 : 2011-03-15 07:00:00
< Copyrights ⓒ 광주드림 & gjdream.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esign Trend > 시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쟈뎅, 소비자가 직접 디자인한 '까페모리 컵 공모전' 수상작 4종 출시 (0) | 2011.03.16 |
---|---|
아디다스 운동화의 변신 '꿈을 찾는 디자인' (0) | 2011.03.15 |
브랜드를 만드는 사람들 (0) | 2011.03.14 |
장애우 위한 한글 서체, 국제 디자인 우승 '쾌거' (0) | 2011.03.14 |
[김재훈의 디자인 캐리커처]세계로 열린 디자인 (0) | 2011.03.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