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패션

치명적인 유혹의 컬러..레드와 사랑에 빠지다!

올 겨울 패션과 메이크업은 모두 핫 트랜드 컬러인 레드에 점령되어 버렸다. 특히 메이크업에서는 레드 립을 강조한 클래식하고 고혹적인 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다. 영화 화양연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로트리(www.lotreeshop.com)의 ‘2010 화양연화 무드 포 러브’는 하얀 피부와 레드 립을 강조한 고전적인 메이크업 스타일로 누구나 세련된 레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영화 속 주인공처럼...섹시하고 우아한 화양연화 메이크업!!

최근 각종 영화제에서 주목을 받은 여배우들의 메이크업은 과하지 않은 스모키 눈매와 잡티없이 깨끗한 피부 그리고 선명하면서 클래식한 레드 립스틱으로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한 원 포인트 메이크업이다. 특히 레드 립을 돋보이게 하는 깨끗하고 하얀 피부를 연출하려면 로트리의 ‘BB 프라이머 틴티드 컨트롤 베이스’를 얇게 펴발라 피부 결점을 커버한 후 ‘온니 미네랄 팩트’로 화사하게 마무리하여 스킨톤을 좀 더 밝게 정돈한다.

클래식하고 고혹적인 분위기 연출을 위해 화려한 색감의 아이 섀도우는 과감히 생략하되 눈에 음영을 줄 수 있는 시어한 질감의 크림 섀도를 베이스로 펴발라 주면 전체적인 아이 메이크업에 입체감이 살아나게 된다.

그리고 보다 또렷한 눈매 연출을 위해 블랙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 중 그 어떤 것도 빼먹지 않고 모두 사용해 준다. 베이스 마스카라는 아이 메이크업의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제품으로 로트리 ‘슈퍼 컬링 베이스 마스카라’를 블랙 마스카라 전 속눈썹에 꼼꼼히 발라주면 강력한 컬링 효과와 더불어 풍성하고 깊이 있는 속눈썹이 완성된다.

기억에 새겨질 화려함의 극치...레드 립스틱

레드 립은 화양연화 메이크업의 중요 포인트인 만큼 또렷하게 입술 라인을 잡아주는 것이 좋으나 인위적인 라인은 어색할 수 있으므로 립 브러시를 이용하여 본래의 입술선을 정리하면서 꼼꼼하게 채우듯이 발라준다. 로트리 ‘글램 실루엣 루즈’ 양귀비 레드는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촉촉하게 발리며 매혹적이고 선명한 컬러로 표현되어 고전 영화 속의 여배우처럼 고급스럽고 글래머러스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뉴스팀 (webmaster@etoday.co.kr)
(이투데이=뉴스팀 ) 2010-11-08 09:15:03  프리미엄 On-Off 경제지 이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