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패션

황금 들녘 가을, 패션에도 골드빛 물결


[패션팀] 가을이 오면서 골드한 광택 소재의 블링블링한 아이템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특히 가을 트렌드로 골드의 컬러감을 살린 ‘골드 블링블링’ 스타일링이 떠오르면서 패션 피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눈부신 가을 햇살에 더욱 반짝이는 코인코즈의 롱 스커트와 알도의 슈즈는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골드의 컬러와 소재가 화려하기 때문에 블랙이나 무채색 계열과 매치하면 심플하고 럭셔리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매니시한 느낌의 골드 컬러 박스체인과 블랙코팅을 사용한 브레슬렛, 중간중간 골드와 비비드한 컬러가 포인트 주는 키치한 느낌의 팔찌 등도 이번 시즌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시계브랜드 카시오는 강렬한 골드컬러로 포인트 주어 빈티지하면서도 볼드한 매력이 묻어나는 ‘골드 에디피스 EFR-508G’ 모델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코트 뿐만 아니라 어느 의상에 매치해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밖에 골드가 부담스러운 이들은 골드 체인으로 포인트를 준 백 등으로 코디하는 것이 좋다. 세인트스코트 런던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골드 체인을 매치시켜 한층 멋스럽고 유니크한 디자인을을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한편 이번 시즌 골드 컬러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브랜드들이 저마다 골드 아이템들을 출시하며 패션피플들을 사로잡고 있어 올 가을 거리는 황금빛으로 물들 전망이다. (사진제공: 카시오, 세인트스코트 런던, 코인코즈, 알도) 

입력: 2011-09-26 17:22 / 수정: 2011-09-26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