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edition bottle for Shanghai Johnnie Walker House by LOVE
조니 워커 '청화백자' 보틀
중국의 위스키 애호가들을 위하여. 조니 워커(Johnnie Walker)가 지난 5월 중국 상하이에 ‘조니 워커 하우스’를 열었다. 위스키 문화를, 또 조니 워커라는 브랜드를 소개하는 체험 공간이다. 이를 위해 맨체스터의 광고회사 러브(LOVE)는 하우스의 인테리어 디자인에 참여하는 한편, 하우스 오픈을 기념하는 특별한 위스키 병을 디자인했다. ‘조니 워커 1910 기념판 보틀’은 중국의 청화백자를 닮은 병이다. 하얀 백자 병 위에 크리스 마틴( Chris Martin)의 일러스트레이션이 푸르게 그려져 있다. 이 특별한 보틀은 1천 병만 한정 생산되었으며, 조니워커 하우스에 초대받은 손님들에게만 한정 판매될 것이라고. 문을 연 조니 워커 하우스의 모습도 이곳, 러브의 블로그에서 확인해 보시길.
via The Dieline
ⓒ designflux.co.kr
'Design Trend > 시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니워커 블루라벨 144년만에 새 디자인 (0) | 2011.08.08 |
---|---|
45살이 20살 피부? '포샵 줄리아 로버츠 광고' 금지 처분 (0) | 2011.08.02 |
색다른 디자인, 리미티드 마케팅 열풍 (0) | 2011.08.01 |
숙련기술장려 그림 공모전 입상작 발표 (0) | 2011.07.29 |
온라인을 인프라로 펼쳐지는 광고, 효과는 어느 정도? (0) | 2011.07.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