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와 함께 도루코는 '글로벌 도루코 1020'이라는 비전을 함께 발표, 세계 시장에서의 입지 강화를 위한 의지도 표명했다. 여기에는 2020년까지 매출 1조원 달성과 주력 사업분야인 면도기 부문에서 세계 시장 점유율 10%를 달성하겠다는 계획이다.
도루코의 박종래 마케팅 이사는 "새 CI는 '글로벌 도루코 1020'을 달성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이를 실천해 나간다는 강한 의지를 담고 있다"며 "이번 CI 변경을 통해 내부 결속을 다지고 목표 달성을 위한 기업활동을 더욱 강력히 추진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yccho@fnnews.com조용철기자
기사입력2011-07-26 17:20기사수정 2011-07-26 17:20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esign Trend > 시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숙련기술장려 그림 공모전 입상작 발표 (0) | 2011.07.29 |
---|---|
온라인을 인프라로 펼쳐지는 광고, 효과는 어느 정도? (0) | 2011.07.29 |
울산 이미지색은 '바다색'..색채기준 선정 (0) | 2011.07.28 |
<설재구의 미술이야기>동양화는 일제 명칭, 한국화가 맞다 (0) | 2011.07.28 |
[행복미술] 앤디 워홀 작-‘녹색 코카콜라 병’(1962년) (0) | 2011.0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