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모전

현대百 유플렉스, 대학생 '디자인·마케팅' 경진대회

【서울=뉴시스】박상권 기자 = 현대백화점은 대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제1회 유플렉스(U-PLEX) VMD 디자인 공모전'과 '유플렉스(U-PLEX) 대학생 마케팅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유플렉스(U-PLEX) 대학생 마케팅 경진대회는 4년제 대학생(개인 또는 4인 이하 팀)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4일까지 현대백화점 U-PLEX 홍보 아이디어 제안서와 홈페이지(www.ehyundai.com)내 지원서를 기간 중 우편 접수하면 된다.

선정된 팀(혹은 개인)에게는 100만원의 마케팅 활동비를 각각 지원한다.

결선 참가자들은 오는 8월 10일간 U-PLEX 홍보 제안서에 기재된 아이디어를 실행하며 1대 1 대결을 펼친다. 동영상(UCC)이나 SNS, 오프라인 홍보 등 영역 제한 없이 각종 홍보물과 결과 보고서를 제출하며 심사를 거쳐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우승을 차지한 팀에게는 장학금 100만원을 수여하고, 제 2회 대회에서 결선에 자동 진출할 수 있는 특혜를 준다. 또 1회 대회 우승자가 2회 대회 연속 우승시 장학금 200만원, 3회 대회 연속 우승시 장학금 300만원을 수여한다.

또 제1회 유플렉스(U-PLEX) VMD 디자인 공모전의 참가자격은 만 18~35세의 대학생을 포함한 일반인이며,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 가능하다. 참가신청서는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받아 오는 12일까지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VMD는 매장의 여러 가지 장식이나 조명 등에 이르는 인테리어(interior) 부문을 모두 포함시킨, 전체 시각적인 연출효과를 뜻하는 말로, 디자인 대상은 유플렉스 매장 내 기둥, 엘리베이터, 계단유리면, 입체조형물이며, '젊음·창의성·열정' 테마에 맞춰 그래픽 디자인과 입체 디자인을 제출하면 된다.

이번 경진 대회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ehyundai.com)와 블로그 (http://blog.naver.com/wishngift),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eHYUNDAI) 트위터 (http://twitter.com/ehyundai_tweets)를 참조하거나 이메일(diapink@ehyundai.com)로 문의하면 된다.

kwon@newsis.com

| 기사입력 2011-07-04 11:11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