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모전

미샤 '제5회 미샤 마케팅&디자인 공모전' 개최

총 6개의 팀을 선정 1000만원 상금 수여 등 혜택 제공 

[프라임경제] ㈜에이블씨엔씨(www.beautynet.co.kr 대표 서영필)가 운영하는 미샤화장품은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제 5회 미샤 마케팅&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본 공모전은 뷰티 업계에 관심이 많은 우수인재를 발굴함은 물론 젊은 연령층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개발을 증진시켜 가고자 기획됐다.

공모 일정 및 우편 접수는 오는 8월1일부터 31일까지 총 한 달 동안 진행되며 개인 또는 4인 이하 팀 단위로 응모할 수 있다. 공모전은 지난 해와 동일하게 마케팅과 디자인 파트로 나눠 진행될 예정이다.

부문별 주제는 ▲마케팅 부문 미샤의 전 제품 라인 중 하나를 선택해 이에 맞는 신상품 및 프로모션 전략 제안, ▲디자인 부문 미샤의 전 제품(기초, 색조, 바디, 향수 등) 중 하나의 품목군을 선택해 실용적이고 참신한 제품 용기 디자인을 제안하는 것이다. 두 부문의 심사 기준 모두 창의성과 실현가능성에 중점을 두고 마케팅 부문은 논리성에, 디자인 부문은 심미성을 추가적으로 고려할 예정이다.

참여는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전공무관, 휴학생/외국인 포함)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마케팅 부문은 뷰티넷 홈페이지(www.beautynet.co.kr)에서 온라인 접수로 진행하고, 디자인 부문은 A2사이즈의 디자인판넬과 컨셉설명용 PPT인쇄본, 참가신청서를 모두 갖춰 우편을 통해서만 접수할 수 있다.

미샤화장품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최종 수상한 6팀에게는 총 10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또, 본선 진출 참가자 전원에게는 상장과 부상으로 화장품 세트를 증정한다. 본선 합격자는 오는 9월16일에 뷰티넷 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통보를 통해 발표되며, 본선 합격자들은 최종 심사를 거쳐 오는 9월26일에 수상자를 결정한다.
 
전지현 기자 | cjh@newsprime.co.kr   
 
입력시간  2011.07.04 14:53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