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가 오는 31일 시작되는 서울모터쇼에서 콘셉트카 '에센스'와 함께 300점만이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에센스 스컬프처(조각)'을 아시아 최초로 공개한다.
인피니티 브랜드 20주년을 기념해 만들어진 콘셉트카 에센스는 고성능 럭셔리 쿠페로, 600마력의 출력을 발휘하는 가솔린-전기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장착됐다.
특히, 디자인 부문을 총 책임지고 있는 시로 나카무라 인피니티 부사장이 직접 감수한 에센스 스컬프처는 루이비통과 공동 작업을 통해 만든 여행 가방에 담을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국닛산의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 총괄 손창규 전무는 "고객 이벤트를 비롯해 에센스을 접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한 만큼 인피니티의 미래를 많은 고객들이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머니투데이 최인웅 기자|입력 : 2011.03.11 16:31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Design Trend > 산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랜드의 역사가 브랜드를 만든다 (0) | 2011.03.14 |
---|---|
모터스포츠 디자인 시계‘티쏘’ (0) | 2011.03.14 |
“내가 바로 PC다”…키보드가 고성능 PC (0) | 2011.03.14 |
디자인 같다던 아이폰5, 완전 뜯어 고쳤다? (0) | 2011.03.14 |
서울통신기술 '삼성 엠피온' 레드닷 디자인 수상 (0) | 2011.03.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