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패션

20살 캐주얼 란제리 ‘예스’, 서우의 ‘Yes! Christmas!’ 화보 공개


20살 캐주얼 란제리 ‘예스’가 서우의 크리스마스 화보를 공개했다. 청순한 외모에 볼륨있는 몸매로 ‘큐티 글래머’로 손꼽히는 서우는 이번 화보에서 ‘레드’ 컬러를 강조한 속옷과 파자마, 슬립 등을 입고 친구들과 집에서 편안하게 파티를 즐긴다는 설정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표현했다.

화보 속 서우가 착용한 ‘예스’의 ’러블리 레드’ 브래지어는 컵 상단을 빨간색 레이스로 둘러 마치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을 연상케 한다.

첫 눈이 내리는 모습을 하얀색 도트로 표현한 ‘스노우 도트’ 브래지어는 피콧 레이스를 통해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폴리스판 소재의 3/4컵 브래지어로 가슴을 편안하게 감싸주며, 탈착식 이중패드로 자신이 체형에 맞게 볼륨업 기능을 조절할 수 있다.

동일한 디자인의 남성 팬티를 구매하여 커플 속옷으로 입을 수 있으며, 슬립이나 파자마를 입고 친한 지인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파자마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예스의 마케팅팀 정현 대리는 “속옷은 피부에 가장 가까이 밀착되는 옷이기 때문에 선물 받으면 특별한 사람이 된듯한 느낌이 들기 마련”이라며 “올 크리스마스에는 레드 컬러 속옷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우는 MBC 주말드라마 '욕망의 불꽃'에서 톱스타 백인기 역을 맡아 재벌 3세 김민재 역을 맡은 유승호와 함께 ‘우유 커플'이라는 애칭까지 얻으며 시청자의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사진제공=예스>
 
안중열 기자  jyahn@mjknews.com

[0호] 2010년 11월 29일 (월) 13:28:46 
ⓒ 정경NEWS(http://www.mj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