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산업

TEAC 스타일리쉬 CD·iPod Dock 스피커 ‘SR-100i’ 출시

극동음향, 日 음향전문 TEAC 스타일리쉬 CD·iPod Dock 스피커 ‘SR-100i’ 출시 
 



CD삽입부와 아이팟 도킹 커넥터의 세부모습 
 
“우주선이 아이팟을 품다”

극동음향(대표이사 김상헌, www.kdsound.co.kr)는 57년 역사를 가진 일본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인 TEAC(www.teac.co.jp)의 Spaceship을 모티브로한 CD 라디오 USB 아이팟 도크 스피커를 출시한다.

방송용 프로 음향기기 브랜드인 TASCAM과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인 ESOTERIC, 항공기용 레코더와 플레이어등 음향기기만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티악에서 2010년 다양한 라인업의 오디오와 도킹 스피커를 출시하였는데 이번엔 현대적인 디자인의 SR-100i를 출시한 것이다.

아이팟 도킹 스피커로만 사용하는 타 제품과는 달리 상단부에 인슬라이딩 방식의 CD플레이어와 뒷면에 USB 포트를 두어 USB 플래시메모리의 MP3/WMA 파일을 재생, FM 라디오등 다양한 기능을 내장하고 있으며, 또한 RCA 외부입력단자가 있어 TV나 다른 휴대용 플레이어와 연결하여 더욱 더 풍부하고 생생한 사운드를 청취할 수 있다.

총 4개의 스피커와 독립된 챔버에서 출력되는 100W의 강력한 DSP사운드와 내장된 5가지 모드의 이퀄라이져, 중저음 재생을 더욱 강조하는 SUPER BASS까지 음향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아이팟 도크 부분은 사용하지 않을 경우 본체에 삽입하여 미러 실버의 아치 라인과 조화를 이루며 아이팟 재생시 충전과 전용 리모컨으로 아이팟을 콘트롤 할 수 있다. 또한 그릴 색상은 실버, 레드, 블루 3가지 색상이 더 추가된다고 하니 분위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폭이 크다.

아이폰 4의 출시에 따라 더욱 더 많은 아이팟 아이폰 관련 액세서리의 판매가 더욱 더 활성화될 것이라는 기대가 커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소비자의 만족을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