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영상

위치기반 SNS 씨온, "디자인, 기능 강화해 인기몰이 이어간다"

[뉴스핌=홍승훈 기자] 위치기반 SNS기업 씨온(대표 안병익, www.seeon.kr)이 어플리케이션의 UI디자인과 커뮤니티, 사용자간 관계 기능을 강화한 새로운 버전을 공개했다.

5일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새 버전은 서비스의 컨셉 컬러를 활동적인 느낌을 갖는 '아쿠아그린'으로 바꾸고 커뮤니티 관련 신규 기능도 추가됐다. UI디자인 및 UX(User eXperince) 역시 한층 강화했다.

또한 사용자 토크 활동을 오픈형으로 개선해 좀더 쉽게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했고, '추천', '베스트토크', '모든토크' 등 기능들을 추가해 콘텐츠 중심으로 커뮤니티를 세밀화했다.


이 외에 나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씨온인맥인 '사이뷰'도 오픈해 그래픽적인 관계성을 높였고 닉네임과 이메일을 변경 가능케 해 사용 편의성에도 신경을 썼다. 씨온의 이러한 업그레이드 기능은 웹사이트(www.seeon.kr) 에서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안병익 대표는 "씨온은 체크인 기반의 SNS 서비스로 신규 커뮤니티 기능이 갖는 의미가 크며 국내외 타 위치기반 SNS 보다 커뮤니티 요소와 관계성 기능 부문에 있어서 탁월하다"며 "앞으로 위치기반 로컬플랫폼을 통한 신규 비즈니스 확대로 수익 창출도 확대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까지 약 80만 건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해 국내 대표 위치기반 SNS로서 입지를 구축중인 씨온은 미스터피자, 버거킹, 카페베네, 도미노피자, 슈마커, 할리스커피, GS25 등 대형 프랜차이즈와 위치기반 마케팅을 진행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안드로이드 마켓, 앱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홍승훈 기자 (deerbear@newspim.com)

2011-10-06 11:02
Copyrights ⓒ 뉴스핌 & Newspim.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