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영상

아이패드2 새 광고 런칭…″기술보다는 인간″

[동영상]아이패드2 새 광고 런칭…″기술보다는 인간″
'We Believe' … 스티브 잡스 철학 광고속에 담아 

[아시아투데이=성희제 기자]애플은 4일 애플 홈페이지에서 아이패드2의 새로운 티비광고 위 빌리스(We Believe)를 공개했다.

애플은 광고 도입부분에서 "기술은 저 홀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이 우리의 믿음"이라고 낮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속삭인다.

광고속에는 제품을 시연하며 "더 빨라지고 얇아지고 가벼워진다는 것은 좋은 일이다"며 "기술에만 매몰되지 않을  때 모든것이 더 유쾌해지고 마법같아 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TV광고의 메시지는 지난달 스티브 잡스 애플 최고경영자(CEO)가 아이패드2를 시연하며 밝힌 철학과 일치한다.

잡스는 아이패드2 발표 당시 "애플의 DNA는 기술만으로 충분히 만족시킬 수 없다"며 기술은 인문학과 결합해야 하고 사람의 마음에서 나오는 휴머니티를 반영해야한다고"고 밝힌 바 있다.

해당 TV광고는 미국서 방영됐지만 유튜브 등 인터넷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다.

<성희제 기자 partynight35@asiatoday.co.kr>

입력 [2011-04-04 10:33][ⓒ '글로벌 석간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