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패션

세계 4대 컬렉션을 한 눈에…온컬렉션 S/S 발간


[머니투데이] 2010.04.20 11:00 입력


온포스 뉴스&매거진은 파리 밀란 뉴욕 런던 등 '세계 4대 컬렉션'의 패션화보를 담은 봄·여름(S/S)판 '온컬렉션(ON COLLECTION)'을 발간했다고 19일 밝혔다.

본지와 더불어 미니북으로 동시 출간된 이번 S/S판 온컬렉션에는 4대 컬렉션의 나라별 개요와 각 트렌드 키워드 안내 및 패션위크 메인 브랜드의 모델 워킹 컷 등이 망라돼 있다.

국내 패셔니스트와 패션디자인학과, 의상디자인학과 학생들에게 생생한 주요 패션 브랜드의 다양한 캣워크 컷과 디테일 컷을 제공, 향후 국내 패션산업의 글로벌화에 조력을 할 수 있게 되었다는 점에서 이번 S/S판의 의미가 있다고 온포스 뉴스&매거진은 설명했다.

온컬렉션의 취재진은 지난 2~3월에 걸쳐 4대 도시를 모두 돌면서 직접 촬영해 오랜 편집디자인 작업을 거쳐 이번 S/S판을 펴냈으며, 미니북에는 방대한 분량으로 인해 본지에 실을 수 없었던 각 브랜드의 캣워크 컷과 각종 가방, 벨트, 슈즈 등 악세사리와 헤어 컷을 담았다.

또 현재의 인쇄기술중 가장 우수하다는 CTP방식으로 사진 및 분야별 전문가 입회하에 인쇄해 보이는 그대로의 질감을 최대한 독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이번 온콜렉션 화보는 우먼뉴스 데일리 웨프(http://wef.co.kr)를 통해 온라인 웹진으로도 볼 수 있다. 구독문의 (02)735-1616.

[박창욱기자 pcwpcw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