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영상

한국후지제록스, ‘직장인 다시 태어나다’ 캠페인 진행

문서관리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정광은, www.fujixerox.co.kr)가 6일 새로운 광고 캠페인 ‘직장인 다시 태어나다’를 실시함과 더불어 직장인들을 위한 마이크로 사이트(event.fujixerox.co.kr)를 오픈했다.

이번 ‘직장인 다시 태어나다’ 캠페인은 직장인들이 업무 효율성을 높여주는 한국후지제록스의 제품과 문서관리 솔루션을 통해 능력을 인정받는 ‘비즈니스 히어로’로 거듭난다는 의미를 담았다.

직장인의 이상적인 모습을 형상화한 ‘비즈니스 히어로’는 신속한 업무 처리를 자랑하는 ‘미스터 스피드’, 비용절감에 능력을 발휘하는 ‘미스터 세이브’, 디자인 실력이 뛰어난 ‘미스 컬러풀’,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미스터 서비스’, 환경 경영 실천에 앞장서는 ‘미스터 비전’ 등 다섯 가지의 캐릭터로 구성됐다.

신상헌 한국후지제록스 마케팅실장은 “능력 개발에 매진하는 모든 직장인들을 한국후지제록스가 응원한다는 컨셉 아래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마이크로 사이트 뿐만 아니라 블로그, 트위터 등 소셜 미디어와 오프라인 이벤트를 적극 활용해 캠페인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후지제록스는 신규 광고 캠페인 시작과 함께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직장인 대상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0월 3일까지 마이크로 사이트에 직장 동료를 칭찬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으로 매 주 열명을 선정해 꽃다발과 쿠키를 회사로 전달하며, 이 외에 직장인을 소재로 한 웹툰,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와 연계한 오프라인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 한국후지제록스 ‘직장인 다시 태어나다’ 캠페인 광고

Translation : 2010-09-06 16:59:20 / 최용석 기자 (rpch@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