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패션

상반기 결산 히트 패션 아이템

     
 '신세경 청바지'로 불리며 메가히트를 기록한 버커루진의 버블링진
 
상반기 결산 히트 패션 아이템
2010년 상반기 패션 피플의 열광적인 호응으로 완판에 재주문까지 이르러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 히트 아이템들을 모았다.

콜라보레이션의 성공, 지샥 레고버전
지샥(G-Shock) 시계와 뉴욕 액세서리 브랜드 디 앤 리키(DEE & RICKY)의 합작품. 디 앤 리키는 레고 블록을 모티프로 한 팝 액세서리로 유명하다. 지샥의 베이직 블랙바디에 레고 특유의 비비드 컬러를 더해 전세계 마니아들에게 소장욕구를 일으킨 제품.

퀸 연아의 선택, 제이에스티나 티아라 귀걸이
14K 화이트골드 왕관 모양 귀걸이에 큐빅이 박힌 베이직 스타일로, 피겨여왕 김연아의 대회 현장에 늘 함께해 그녀의 쥬얼리 심벌이 되면서 전 제품 품절이라는 기록을 세우고, 재주문에 들어갔다.

액세서라이즈 빅 플라워 헤어밴드
브라운 아이드걸스 멤버 가인이 착용한 러블리 빅 플라워 헤어밴드가 상반기 액세서라이즈(Accessorize)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했다. 전 매장 품절과 동시에 영국에 리오더를 했던 제품. 거리 매대에 유사품까지 무수히 등장해 붐을 일으킨 바 있다.

폭시하트 모던 닥터 백
폭시하트(Foxy Heart)의 '모던 닥터 백'은 SBS 드라마 '자이언트'에서 황정연 역을 맡은 박진희가 착용해 인기 검색어 및 제품문의부터 판매까지 히트를 친 제품이다. 심플한 스타일로 베이지, 블루, 골드, 브라운, 블랙까지 총 5가지 색상에서 고를 수 있다.

트루젠 슬림 재킷
이민호가 MBC 드라마 '개인의 취향' 출연 당시 입었던 옷으로 일명 '개취룩'을 선도했다. 재킷이나 파스텔 계열의 컬러로 무겁지 않고 경쾌한 느낌을 주며, 이너웨어로 티셔츠나 니트를 더해 캐주얼한 느낌까지 줄 수 있다는 것이 히트요인.

헤지스 액세서리의 백 팩
씨앤블루 멤버 정용화가 MBC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맨 가방으로 히트한 제품. 프레피 스타일로 젊은 남성층에게 인기가 높아 재 주문 요청이 수차례 들어간 베스트셀러다. 스타일링의 포인트로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어 스테디셀러의 가능성도 엿보인다.

버커루진의 버블링 진
버블링 진은 버커루의 뉴 워싱 진으로 비누방울이 터진 듯한 톤과 색감이 브랜드 특유의 글래머러스 라인에 더해졌다. 바디 라인이 길고 슬림해 보이는 시각적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아이템. 모델 신세경이 지닌 순수함과 섹시미가 더해져 상반기 540억이라는 매출액을 냈다.

박인숙 기자 noelleon@clubcity.kr 
시티신문 | 2010년 09월 03일 (금) 13:4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