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
서 명 |
저 자 |
출판사 |
1 |
20세기의 명품 건축 |
COLIN DAVIES |
선 |
2 |
22명의 예술가 시대와 소통하다 |
전영백 엮음 |
궁리 |
3 |
감성디자인 감성브랜딩 뉴트렌드 |
마크 고베 |
김앤김북스 |
4 |
거꾸로 그린 그림 |
플로리안 하이네 |
예경 |
5 |
거인에게 복종하라 |
릭 포이너 |
비즈앤비즈 |
6 |
건축 인테리어 로드맵: 유럽편(한 눈에 들어오는) |
김문덕 |
SPACETIME |
7 |
건축가를 위한 들뢰즈와 가타리(THINKERS FOR ARCHITECTS 1) |
ANDREW BALLANTYNE |
SPACETIME |
8 |
건축도시환경과 인간행태 |
타카하시 타카시 |
기문당 |
9 |
고갱: 원시를 향한 순수한 열망(ART BOOK 12) |
가브리엘레 크레팔디 |
마로니에북스 |
10 |
고야: 검은 관능의 시선(ART BOOK11) |
파올라 라펠리 |
마로니에북스 |
11 |
골목안 풍경 30년-김기찬 사진선집 |
김기찬 |
눈빛 |
12 |
공간디자인의 사조: 건축 도시 |
제프리 브로드벤트 |
기문당 |
13 |
구글피디어(GOOGLEPEDIA)(에이콘 웹 프로페셔널 시리즈 23) |
마이클 밀러 |
에이콘출판 |
14 |
구조의 구조 |
함인선 |
발언 |
15 |
그래픽 스토리텔링과 비주얼내러티브 (윌 아이스너 만화교과서 시리즈 1) |
윌 아이스너 |
비즈앤비즈 |
16 |
그림 속 음악 산책(생각나무 ART 19) |
박혜원 |
생각의나무 |
17 |
김선희의 쇼핑 디자인 |
김선희 |
즐거운책 |
18 |
김영갑(1957-2005) |
김영갑 |
다빈치 |
19 |
뉴욕에서 꼭 봐야 할 100점의 명화 |
디나 맥도널드 |
마로니에북스 |
20 |
도쿠진 요시오카 스펙트럼(TOKUJIN YOSHIOKA SPECTRUM) |
현재민 |
럭스미디어 |
21 |
뒤러 : 인문주의 예술가의 초상(ART BOOK7) |
스테파노 추피 |
마로니에북스 |
22 |
디자이노베이션: 창조적 혁신 전략 |
로베르토 베르간티 |
한스미디어 |
23 |
디자인 미래를 바꾸는 전통의 힘 |
기타 도시유키 |
안그라픽스 |
24 |
디자인 읽는 CEO |
최경원 |
21세기북스 |
25 |
디자인 캐리커처(디자인 그림책 1) |
김재훈 |
디자인하우스 |
26 |
디자인이 브랜드와 만나다 |
유정미 |
시공사 |
27 |
디자인파워(소비자의 마음을 유혹하는 창조적 디자인경제학) |
김용섭 |
김영사 |
28 |
라이노 3D 4.0(취업준비와 실무능력 향상을 위한)(CD1장포함)(심봤다 |
고영우 |
혜지원 |
29 |
라이노 3D(특별판)(OKOKOK 알찬 예제로 배우는)(CD1장포함) |
이해구 |
교학사 |
30 |
라이노3D 4.0(건축 및 인테리어 디자인을 위한)(CD1장포함) |
정낙현 |
대가 |
31 |
레오나르도 다 빈치: 르네상스의 천재(ART BOOK 4) |
프란체스카 데볼리니 |
마로니에북스 |
32 |
레이아웃과 그리드(디자인을 완성하는) |
홍영일 |
미진사 |
33 |
렘브란트 : 네덜란드 미술의 거장(ART BOOK 6) |
스테파노 추피 |
마로니에북스 |
34 |
루벤스: 바로크 미술의 거장(ART BOOK10) |
다니엘라 타라브라 |
마로니에북스 |
35 |
르누아르: 인생의 아름다움을 즐긴 인상주의 화가(ART BOOK 16) |
가브리엘레 크레팔디 |
마로니에북스 |
36 |
마네: 전통에 반기를 든 근대의 화가(ART BOOK 14) |
스테파노 추피 |
마로니에북스 |
37 |
마이 워너비 스타일링 북 |
이동숙 (머쉬룸M) |
조선일보 생활미 |
38 |
마켓 3.0 |
필립 코틀러 |
타임비즈 |
39 |
모네: 빛의 시대를 연 화가(ART BOOK9) |
파올라 리펠리 |
마로니에북스 |
40 |
모딜리아니: 고독한 영혼의 초상(ART BOOK 18) |
마틸데 바티스티니 |
마로니에북스 |
41 |
문자의 역사(KI신서 2373) |
스티븐 로저 피셔 |
21세기북스 |
42 |
미녀의 골격 |
미야나가 미치요 |
하서 |
43 |
미술관에서 인문학을 만나다 |
박이문 |
미술문화 |
44 |
미켈란젤로 : 영혼을 조각한 열정(ART BOOK 3) |
모니카 지라르디 |
마로니에북스 |
45 |
미학 부산을 거닐다 |
임성원 |
산지니 |
46 |
바다에서는 베르사체를 입고 도시에서는 아르마니를 입는다 |
장명숙 |
웅진지식하우스 |
47 |
반 고흐: 빛을 담은 영혼의 화가(ART BOOK 1) |
안나 토르테롤로 |
마로니에북스 |
48 |
백남준의 귀환(백남준 총서 2) |
백남준아트센터 총체 |
백남준아트센터 |
49 |
베가스 프로 9(CD)(동영상으로 배우는) |
이관철 |
NSTART |
50 |
베르메르: 온화한 빛의 화가(ART BOOK 20) |
스테파노 추피 |
마로니에북스 |
51 |
보타니컬 아트(꽃그림 작품으로 배우는) |
권영애 |
미진사 |
52 |
붉은색의 베르사체 회색의 아르마니 |
최경원 |
길벗 |
53 |
삐딱한 예술가들의 유쾌한 철학교실 |
프랑수아 다고네 |
부키 |
54 |
사랑을 전하는 비즈 액세서리 |
오연림 |
예신 |
55 |
사진의 모든 것(브라이언 피터슨)(포토 라이브러리 9) |
브라이언 피터슨 |
청어람미디어 |
56 |
사진의 미학(묘사기법과 예술 표현) |
김용훈 |
일진사 |
57 |
색의 힘 |
하랄드 브램 |
일진사 |
58 |
색채의 이해(색채 이론과 활용) |
김용숙 |
일진사 |
59 |
스커트 디자인 제작실무 |
염성환 |
일진사 |
60 |
스티브 잡스의 창조 카리스마 |
김영한 |
리더스북 |
61 |
시각마케팅으로 통하라 |
우지 토모코 |
비즈앤비즈 |
62 |
아름다운 우리 무늬. 1: 꽃 연꽃 초화(CD1장포함) |
최충식 |
이종문화사 |
63 |
아름다운 우리 무늬. 2: 기와 나비 단청 장석(CD1장포함) |
최충식 |
이종문화사 |
64 |
아이디어 표현기법 |
이재만 |
일진사 |
65 |
애프터이펙트 CS3 CS4 길라잡이(CD1장포함) |
조준현 |
정보문화사 |
66 |
애플 쇼크 |
김대원 |
더난출판사 |
67 |
애플의 방식 |
제프리 크루이상크 |
더난출판사 |
68 |
예술가들에게 슬쩍한 크리에이티브 킷 59 |
케리 스미스 |
갤리온 |
69 |
유니타스 브랜드 VOL. 13(브랜딩) |
UNITASBASEL |
BY UNITAS BRAND |
70 |
유니타스 브랜드 VOL. 14(SEASON 2-1)(브랜드 교육) |
유니타스브랜드 편집 |
BY UNITAS BRAND |
71 |
유니타스브랜드 (UNITAS BRAND) |
UNITASBASEL |
바젤커뮤니케이 |
72 |
인도민화로 떠나는 신화여행(인문여행 시리즈 2) |
하진희 |
인문산책 |
73 |
인상주의 화가들: 가장 빛나는 회화의 시대(ART BOOK 5) |
시모나 바르톨레나 |
마로니에북스 |
74 |
일러스트 디자인 무작정 따라하기(비비천사의)(CD1장포함) |
서윤희 |
길벗 |
75 |
일러스트레이션 스쿨(DESIGN SCHOOL 2) |
아키야마 타카시 |
디자인하우스 |
76 |
일러스트레이터 CS4 길라잡이(CD1장 포함) |
강영희 |
정보문화사 |
77 |
일본 전통 건축 기술의 이해 |
무라타 겐이찌 |
한국학술정보 |
78 |
재미가 가득한 DSLR 길라잡이(CD1장포함) |
이동근 |
정보문화사 |
79 |
중국회화이론사 |
갈로 |
돌베개 |
80 |
충남도청사 그 이후: 공공성에 대한 새로운 해석과 도전(CD1장포함) |
도코모모 코리아 |
하나 |
81 |
카라바조: 빛과 어둠의 대가(ART BOOK8) |
로사 조르지 |
마로니에북스 |
82 |
컬러 하모니(컬러 배색 테크닉) (개정 3판) |
이재만 |
일진사 |
83 |
컬러심리 커뮤니케이션 |
김용숙 |
일진사 |
84 |
코벤트리 |
로버트 A. 하인라인 |
오멜라스 |
85 |
크루즈선 인테리어 디자인 |
변량선 |
일진사 |
86 |
클림트: 분리주의와 오스트리아 제국의 황금빛 황혼(ART BOOK 19) |
타탸나 파울리 |
마로니에북스 |
87 |
태양을 훔친 화가 빈센트 반고흐(그림으로만난세계의미술가들:외국편 1) |
염명순 |
아이세움 |
88 |
텍토닉 스튜디오 |
함인선 |
발언 |
89 |
트렌드 발전소: 디자인 강화하기 |
나건 |
비쥬얼스토리공 |
90 |
패션 사이언스(과학 엔터테이너 최원석의) |
최원석 |
살림 |
91 |
패션 샵 매니저(샵마스터)(2010)1-2 |
사공수연 |
시대고시기획 |
92 |
패션산업 윤리의 이해 |
이유리 |
교문사 |
93 |
포스 캐릭터(비즈앤비즈 드로잉 스폐셜 3) |
마이크 마테시 |
비즈앤비즈 |
94 |
포토샵 CS3 길라잡이(예제가 가득한)(CD1장포함) |
김종환 |
정보문화사 |
95 |
폴 세잔: 색채와 형태의 미학(ART BOOK 2) |
실비아 보르게시 |
마로니에북스 |
96 |
표현주의 화가들: 주요 화가와 그룹 걸작선(ART BOOK 15) |
가브리엘레 크레팔디 |
마로니에북스 |
97 |
프롬나드 디자인 |
프롬나드디자인연구원 |
한국학술정보 |
98 |
플래쉬 포워드 |
로버트 J. 소여 |
미래인 |
99 |
플로럴 컬러디자인 |
김정민 |
일진사 |
100 |
피카소: 현대 미술의 혁명(ART BOOK 13) |
마틸데 바티스티니 |
마로니에북스 |
101 |
한국인 전용복 |
전용복 |
시공사 |
102 |
한글공감 |
유정숙 |
안그라픽스 |
103 |
행동하는 예술 |
니콜라스 월터스토프 |
IVP |
104 |
행복의 건축 |
알랭 드 보통 |
이레 |
105 |
행복한 날 비즈 주얼리 |
오연림 |
예신 |
106 |
헬로키티 성공신화 |
김지영 |
살림Biz |
107 |
호퍼: 고독한 현대인의 자화상(ART BOOK 17) |
실비아 보르게시 |
마로니에북스 |
108 |
홍보 CI 광고의 시대 |
현대경영연구소 |
승산서관 |
109 |
환경건축 환경도시 |
오니시 마사노리 |
기문당 |
110 |
BEAUTIFUL WEB DESIGN: 좋아 보이는 웹사이트를 만드는 디자인 원칙 |
제이슨 비어드 |
인사이트 |
111 |
CAR DESIGN BOOK(자동차 디자인 북) |
조경실 |
길벗 |
112 |
Generative Gestaltung |
Hartmut Bohnacker |
Schmidt Hermann Verlag |
113 |
I LOVE 브랜드 |
최순화 |
삼성경제연구소 |
114 |
If Design Award 2004 |
편집부 |
KBIRKHAUSER |
115 |
METRO 2033(메트로 2033) |
드미트리 글루코프스 |
제우미디어 |
116 |
Texts and Practices: Readings in Critical Discourse Analysis |
Caldas-Coulthard, Carmen Rosa (EDT)|Coulthard, Malcolm (EDT)|Caldas-Coulthard, Carmen Rosa |
Routledge |
117 |
THE ART BOOK(더 아트북) |
편집부 편 |
마로니에북스 |
118 |
The Discourse reader |
Adam Jaworski and Nikolas Coupland |
Routledge |
119 |
はじめてのMax/MSP/Jitter |
大谷 安宏 |
ビー・エヌ・エヌ新社 |
120 |
パターンマジック vol.2 |
中道 友子 |
文化出版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