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고 풍부한 맛으로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하겐다즈는 패키지 디자인에서도 그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세련된 느낌으로 리뉴얼했다. 엄격하게 선별된 최상급 원료와 고유의 맛으로 반세기 이상 전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시각적인 요소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서다.
이번 신규 디자인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먹는 즐거운 경험과 맛을 패키지의 색상과 이미지, 패턴 등에 전체적으로 반영했다. 기존의 클래식한 패키지에서 한층 우아한 느낌을 주는 무늬와 밝은 크림색을 통해 신선한 원료 이미지를 더 부각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2012.02.28 10:37
'Design Trend > 시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인들 옷 바꿔 입기 ‘놀이’ 화제 (0) | 2012.02.29 |
---|---|
칼럼-2012년은 무조건 이 색(色)이다 (0) | 2012.02.29 |
문화부장관상 줄 때는 언제고 이제와 폭력물? (0) | 2012.02.28 |
한국전통문양을 세계 명품 디자인으로… (0) | 2012.02.22 |
윈도8, 새 로고 디자인 공개 (0) | 2012.0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