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동원 홍보기획본부장은 "당 로고는 태극기에서 모티브를 잡았다"면서 "당 컬러는 흰색과 빨간색으로 백의 민족의 하얀색과 태극기의 빨간색을 기본으로 했다"고 했다. 흰색은 백의민족을 상징하는 것이고 빨간색은 열정을 의미한다.
조 본부장은 "흰색 바탕에 심벌이 빨간색이든지, 아니면 빨간색 바탕에 흰색의 심벌로 가는 두 가지를 적용하겠다. 두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혼용할 생각"이라고 설명했다.
이경호 기자 gungho@
최종수정 2012.02.07 12:42기사입력 2012.02.07 12:42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Design Trend > 시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국 다이아몬드 디자인업체 장당 170만원 명함 선보여 `눈길' (0) | 2012.02.16 |
---|---|
동아오츠카, ‘오라떼’ 디자인 리뉴얼로 재탄생 (1) | 2012.02.08 |
170억 픽셀 사진의 위엄, 평범한 산 풍경일 뿐인데 확대해 보니… (0) | 2012.02.07 |
왕실 식탁엔 왜 파란접시가 오를까? (0) | 2012.02.06 |
스페인서 '쌍둥이 모나리자' 발견돼 (0) | 2012.0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