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시각

오리온 ‘초코파이情’, 패키지 디자인 변경

▲  (사진 왼쪽부터) 오리온 ‘초코파이情’ 파이로드 콘셉트 미국, 중국, 러시아

오리온은 초코파이의 전 세계적 사랑을 강조하기 위해 세계 각국의 전통 의상을 입고 있는 초코파이 캐릭터를 새겨 넣은 디자인으로 패키지를 변경했다고 25일 밝혔다.

초코파이 파이로드 러시아 이번 새로운 디자인에는 중국, 베트남, 러시아, 사우디아라비아, 미국 등 초코파이가 인기 많은 국가의 전통 모자를 쓰고 얼굴 한 편에는 각 나라의 국기를 새겨 넣은 초코파이 캐릭터를 패키지별로 다양하게 삽입됐다. 또, 기존의 획일화된 낱개 포장지에서 벗어나 한 박스 안에 다양한 국가 디자인의 낱개 포장지가 들어가도록 디자인을 변경했다.

이번 패키지 디자인 변경은 오리온이 지난달부터 진행하고 있는 ‘초코파이情’의 새로운 캠페인 전략에 맞춘 것이다. 이번 캠페인은 그 동안 국내의 情을 알리는데 주력하던 것에서 더 나아가 세계로 나아간다는 내용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초코파이의 情을 지구촌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있다는 의미로 디자인 콘셉트를 잡았다”며 “과거 실크로드를 통해 동서양의 문물이 서로 전파됐듯이 초코파이의 파이로드로 세계인에게 한국의 情이 전파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헬스경향 정유나 기자 jyn2011@khan.co.kr

입력 : 2011-08-25 10:49:04ㅣ수정 : 2011-08-25 11:30:32
ⓒ 경향신문 & 경향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