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광고에 다이내믹한 요소를 접목시킨 것이 참신하게 느껴지는 도롤민(Dolormin) 두통약 광고입니다. 다소 무겁고, 정적인 느낌에 신뢰 기반 컨셉트가 제약광고에 어울립니다. 일반적인 개념을 벗어나 효능이나 효과에 포커스를 맞추고 다이내믹한 영상미로 접근했습니다. 가볍게 볼 수 있으면서 짧고 강한 메시지를 통해 신뢰감을 높였습니다.
'감당하기 벅찬 소음들, 혼란스러운 정보들의 범람에서 인간이 받는 두통의 스트레스는 형언할 수 없는 고통이다. 그것을 조용히 잠재울 수 있는 답은 바로 이것'이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김현욱 버즈리포터 | 2010-11-30
더 보기 http://www.ebuzz.co.kr/content/buzz_view.html?uid=86801#ixzz17ayWpuSW
'Design Trend > 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로기어스', 유저가 디자인한 메카닉 "괜찮네" (0) | 2010.12.13 |
---|---|
일본 퍼블리셔들, 제로기어스 기체 디자인 호평 (0) | 2010.12.13 |
글 읽으며 게임하고… 캐릭터와 춤도 추고… 전자책의 유혹 (0) | 2010.12.09 |
웹 디자이너 및 개발자를 위한 아이폰 앱스 50선 (0) | 2010.12.07 |
설계중이세요? 건축가를 위한 아이폰 필수 앱 (0) | 2010.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