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는 지난 1일 신규 디자인을 도입한 `신세계 상품권`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규 상품권은 백화점 개점 80주년을 맞아 기존 상품권에 백화점 본점 이미지를 담은 디자인을 도입했다. 5000원·1만원·5만원·10만원·30만원·50만원 등 총 6종이다.
신권지폐 규격에 맞춘 소형화 사이즈(154mm*68mm)로 위조방지를 위해 은화(숨은그림), 자성잉크 등의 위조방지 보안장치를 적용했다.
한편, 신세계는 상품권 신규도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상품권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행사를 진행한다.
안준형 기자 there@
[이데일리] 입력시간 :2010.10.03 13:07
'Design Trend > 시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화 알고 보면 쉬워요] 미술② 알쏭달쏭 미술용어 (0) | 2010.10.04 |
---|---|
[문화 알고 보면 쉬워요] 미술① '미술과 친해지기' (0) | 2010.10.04 |
자동차·와인병이 예술을 입는다? (0) | 2010.10.04 |
용산구 공인, 훈민정음체로 전면 개각 (0) | 2010.10.04 |
메이크업 명함 (0) | 2010.1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