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기간 동안 '갤럭시S 체험존'을 찾는 방문객들은 블랙, 화이트, 핑크 세 가지 색상의 갤럭시 S를 직접 보는 것은 물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방문객들은 갤럭시S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미션을 해결하는 '스마트 미션 릴레이' 등 참여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경쟁력 있는 대표 브랜드를 알리는 이번 행사를 통해 관람객들이 갤럭시S를 다양하게 체험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m][자료제공=삼성전자]
작성 : 2010.09.24 13:36
'Design Trend > 환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TV파인더] 디자인 서울 핵심은 전통과 현대를 조화시킨 `재생디자인` (0) | 2010.09.28 |
---|---|
영종도 밀라노디자인시티, 자본금만 까먹었다 (0) | 2010.09.28 |
포항, 포스코로 오광장 공공디자인으로 재탄생 (0) | 2010.09.25 |
이명희의 "디자인 오딧세이" ③ (0) | 2010.09.25 |
이명희의 "디자인 오딧세이" ② (0) | 2010.09.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