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영상

좋아하는 만화를 나만의 캐릭터 상품으로

대원씨아이 미니숍 '대원만화공방' 입점


대원씨아이(대표 정욱)는 셀프 디자인 숍인 바이미닷컴(대표 서정민)과 제휴, 만화 일러스트를 활용한 캐릭터 상품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고정된 형태의 상품이 아닌 자신이 원하는 일러스트를 원하는 형태로 자유롭게 셀프 디자인해 소유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의 다른 캐릭터 상품들과 차별된다.

캐릭터 상품은 바이미에 입점한 대원씨아이 미니숍(www.vaimi.com/minishop/daiwonci)에 접속해 원하는 일러스트를 선택한 후, 이를 휴대폰스킨, 머그컵, 티셔츠, T머니, 탁상시계 등 다양한 상품으로 매칭해 제작할 수 있다.

현재 '위치 헌터', '다정다감', '새비지 가든', 'nabi', '짱'을 비롯해 네이버에서 인기리에 연재중인 웹툰 '아론의 무적함대' 등의 만화 일러스트가 서비스되고 있으며, 앞으로 이 외에도 다양한 작품의 일러스트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9월 30일까지 대원만화공방의 디자인으로 캐릭터 상품을 제작한 후, 이에 관한 후기를 남기거나 디자인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작가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만화책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벤트 기간 내 상품 구매자들에게는 무료배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국아이닷컴 이병욱기자 wooklee@hankooki.com
<저작권자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입력시간 : 2010/08/20 16:5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