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행사

서울디자인마켓 2010’ 창의적인 디자이너 다 모여라!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서울디자인마켓 2010’이 참신하고 실력있는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서울디자인재단은 국내,외 실력있는 디자이너들을 발굴하고, 신진 디자이너들이 직접 제작한 제품들을 시민들에게 선보여 판매까지 이어지는 디자인마켓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자이너 전시는 총 2개 분야로 실생활에 사용 가능한 참신한 디자인 제품을 선정하는 ‘디자이너스마트’와 제품화 이전의 우수한 아이디어 상품을 선보이는 ‘아이디어마트’ 분야로 나눠 전시할 계획이다.

모집 대상은 국내,외에서 활동 중인 디자이너 및 디자인 전공 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최근 3년 내 본인이 제작한 작품을 7월 29일까지 온라인(sdm2010@seouldesignmarket.com)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eouldesignmarke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디자인을 팔자!’라는 컨셉으로 오는 9월 17일(금)부터 10월 7일까지 잠실종합주경기장(서울디자인한마당 행사장)에서 진행되며, 국내 온/오프라인 유명 벤더 유치 및 신진디자이너 참여 및 발굴을 통해 현재 디자인 트렌드를 조망하고 실질적인 판매교류를 제시하는 국제 디자인 행사이다.

[mbn 아트 & 디자인 센터 강홍민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0.07.08 18:43:51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