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영상

디자인을 내마음대로~ 클라우드웹

웹3.0 네이버,다음,네이트,구글의 검색결과 및 디자인을 내마음대로~ 클라우드웹 
 


인터넷기술이 빠른속도로 급변하고 진화하고 있다는것을 느끼는요즘 혁명과도 같은 웹3.0 돌풍이 일어나기 시작했다.

포털사이트 검색후 광고로 장식되어있는 검색결과 상단페이지를 깔끔하게 정리할수도 있고 각 포털사이트의 원하는기능만 입맛대로 편집할수있는 웹3.0 클라우드웹이 화제다.

웹3.0 클라우드웹이란...
네이버,다음,네이트,구글의 검색결과 및 디자인을 사용자 마음대로 바꿀 수 있는 서비스다.


포털사이트를 내가 좋아하는 로봇트나 케릭터로 컨셉을 바꿀수도 있고 내가 아끼는 가족, 여자친구등의 사진으로도 채울수있어 체험해본 네티즌들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이제는 네티즌이 광고영역과 비광고영역을 선택해서 볼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군대 포털사이트를 검색하지 않고 웹3.0 클라우드웹으로 설정만 해놓으면 한번의 검색으로 여러개 포털의 검색결과를 입맛대로 쏙쏙 볼수 있게 되는것이다.

지금까지 독보적으로 하나의 포털사이트 검색에만 의존해왔던 네티즌들이 더 폭넓은 검색결과를 한번에 볼수있게 되었다는데 찬사를 보낸다.

사용자의 편리성을 위해 탄생하게된 웹3.0 클라우드웹이 웹2.0을 탈피시키고 새로운 인터넷정권 교체를 일으킬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부분이다.

웹3.0 클라우드웹 홈페이지주소 (http://cloudweb.co.kr)

조인스닷컴(Joi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