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패션

리복 리얼플렉스, '초유연성 경량성 디자인, 3박자가 딱이네!'

초유연성, 경량성, 보호성 갖춘 러닝화 리복 ‘리얼플렉스’ 출시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신개념 러닝화 ‘리얼플렉스(Realflex)’을 출시했다.

‘리얼플렉스’는 초유연성과 경량성으로 맨발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고 보호성을 더해 편안함의 3박자를 갖췄다.

76개의 최첨단 센서로 된 ‘리얼플렉스’ 아웃솔(슈즈의 밑창)이 발의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반응하고 부드러운 소재의 갑피가 발 등의 움직임까지 최대한 자연스럽게 유도해 맨발의 러닝을 느낄 수 있다. 동시에 유연성과 경량성이 있어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센서 앞부분은 착지 시 미끄럼을 방지해주며 가운데 부분은 불균형한 지면에 닿을 때 발을 보호하기 위해 접히는 역할을 한다. 가장 뒤쪽의 센서는 두껍게 보강돼 미끄러지지 않고 정지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또 ‘리얼플렉스’는 발바닥의 세로뿐만 아니라 가로로도 유연성이 확장돼 기존의 러닝화보다 상승된 초유연성을 제공하며, 3D 울트라폼으로 신발의 바닥이 발을 보호하고, 가벼운 착화감이 발에 편안함을 제공한다. 스타일리시한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든 완벽한 여름 스타일링을 연출한다.

리복 마케팅본부 이나영 이사는 “리복은 2009년 이지톤 출시로 토닝화 붐을 일으키고 2010년 에너지 슈즈 직텍 출시로 소비자들의 폭발적 사랑을 받아왔다”며 “5월 리얼플렉스 한정 판매시 완판 결과에서 확인됐듯이 운동을 즐기는 젊은 감각의 도시 남녀에게 또 다시 붐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리얼플렉스’는 총 6종으로 남성용과 여성용이 각 3종류씩이다. 전국 리복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MBN 컬쳐앤디자인 기자

| 기사입력 2011-07-04 09:28 
[저작권자© MBN CN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