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시각

아이폰4 케이스, 갤럭시S2 케이스, "명품디자인으로 승부하겠다"

몇 년 전만 해도 대중교통에서 사람들이 들고 있는 물건은 책이 가장 많았다. 하지만 요즘 주위를 둘러 보면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를 들고 있는 사람들이 대다수다. 
 
그런데 그 기기들을 자세히 보면 본래의 몸체만 들고 있는 경우가 드물다. 대부분은 자신의 애마를 튜닝하듯이, 휴대기기 케이스를 자신만의 개성으로 탈바꿈 시키고 있다.

유명 팝 아티스트인 키스해링이 디자인한 키스해링 케이스로 히트한 아이커버도 이런 분위기에 뛰어 들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케이스를 그들만의 색깔로 만들어 내고 있는데 MBC 대표 예능프로그램인 '무한도전'과 로고 캐릭터로 콜래보레이션 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아이커버 디자인의 특징은 심플하고 간결한 이미지를 통하여 화려한 컬러를 돋보이게 하는 것은 물론 유머도 놓치지 않는다. 콜래보레이션 한 갤럭시S2 케이스, 아이폰4 케이스, 아이패드2 케이스 등에 대해서는 디자인특허등록도 마쳤다.
 
또한 아이커버는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두께를 서로 다르게 하여 유연하고 잘 부러지지 않는 설계특허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일본, 한국에서 특허등록 되어있으며,  미국, EU, 중국, PCT에서 특허출원 중이라고 관계자는 전한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입력 : 2011.06.24 11:25
[Copyright ⓒ OSEN(www.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