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산업

일본캐릭터 디자인이 돋보이는 주방용품 – 더브라우니

젊은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더브라우니 
 
디자인과 캐릭터의 아기자기함이 매력적인 일본제품들은 젊은 주부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주부의 연령층에 따라 선호하는 제품의 디자인도 천차만별 이다. 특히 젊은 주부들은 아기자기하면서도 유니크한 제품을 선호하고 있다. 이러한 관심으로 일본주방제품, 일본캐릭터상품을 판매하는 쇼핑몰 ‘더브라우니’의 인기를 보면 알 수 있다.
 
꾸준히 제품 업데이트와 다양한 캐릭터들로 구성되는 ‘더브라우니’( www.browny.co.kr )의 제품들은 흔하지 않은 디자인에 개성까지 가득하기에 구매 후 매우 많은 만족감을 느끼게 해준다.

ⓒ선아트 국(뚜껑), 밥(얼굴) 그릇 - 더브라우니

일본캐릭터 주방용품이 가득한 ‘더브라우니’에서 특히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제품은 ‘선아트 국, 밥그릇’이다. 뚜껑은 국그릇으로 우드, 얼굴은 밥그릇으로 도기로 되어있어 아이디어가 돋보이면서 귀여운 이미지에 실용성과 분위기연출 두 가지를 모두 실현할 수 있다. 밋밋하고 칙칙한 분위기의 주방은 주부들에게 큰 스트레스를 주기 마련이다. ‘더브라우니’의 주방용품은 귀엽고 발랄한 느낌이 가득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어 젊은 주부들의 주방 꾸미기에도 큰 도움이 된다.
  

 ⓒ주먹밥, 디저트용 꼬지 - 더브라우니

또한 밥 먹기를 싫어하는 아이들의 있는 집에서는 ‘더브라우니’의 제품들이 빛을 낸다. 귀여운 캐릭터는 아이들을 유혹하기에 아주 좋아 밥 먹는 시간을 즐겁게 만들어 주부들의 육아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어 일석 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가 있다.뿐만 아니라 집들이 선물, 주부선물세트로도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꾸준한 구매를 하게 되는 ‘더브라우니’는 주부들의 입 소문을 통해 더욱 좋은 제품들로 꾸준한 보답을 하고 있다. 
 
이성재 기자  look239@naver.com

2011년 06월 14일 (화) 18:25:48  
ⓒ 정경NEWS(http://www.mj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