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영상

<토이 스토리3> 뉴 캐릭터 14종 소개

<토이 스토리3> 재미 3배, 뉴 캐릭터 14종 소개
 
11년만에 돌아온 명작 애니메이션 <토이 스토리3>가 오는 8월 5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간다. <토이 스토리3>는 대학생이 된 앤디가 자신이 가지고 놀던 장난감을 아이들에게 처분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 편에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알고 가면 더 영화를 재미있게 볼 수 있지 않을까 해서 맥스무비에서 준비했다. 픽사의 새로운 인기 캐릭터로 떠오를 그들을 미리 만나본다.

켄 (KEN)


망원경을 들고 켄과 함께 사파리 여행을 즐겨보세요. 항상 쾌활하고 동물을 사랑하는 켄은 친환경 모험을 즐기기에 딱 알맞은 복장을 하고 있답니다. 하늘색 반바지에 얼룩무늬 반팔 셔츠가 한 여름 더위를 이기는덴 안성맞춤이죠. 거기에 스카프와 실용적인 가죽 운동화에 패션 센스 만점의 금빛 벨트까지. 추가로 십여 벌의 의상 아이템을 별도로 판매합니다.

완두콩 형제 ( PEAS-IN-A-POD)


유아를 둔 부모님들이 가장 좋아하실 장난감. 부드러운 플러시 천으로 된 콩깎지 안에 깜찍한 완두콩들이 들어있으며 튼튼한 금속 지퍼가 달려있어 자동차나 유모차에 매달면 딱이죠. 뭘 잡으려고 하는 아기들의 본능을 자극, 운동 신경을 발달시키는데도 효과적인 장난감입니다. 콩깎지 안에서 3개의 콩을 꺼내는 놀이를 하며 아기들은 큰 즐거움을 느낄 겁니다. 나중엔 콩을 도로 집어넣는 동작도 배우게 되죠! 세탁기에 빨수 있습니다. 콩알을 먹으면 안돼요

랏소 베어 (LOTS-O’-HUGGIN’BEAR)


랏소 베어는 감촉이 매우 부드러운 커다란 곰 인형입니다. 몸체는 분홍색과 흰색의 플러시 원단으로 돼 있고 코는 자주색 벨벳천으로 돼 있죠. 일반 곰인형들보다 머리 하나 크기는 더 큰데다가 달콤한 딸기향까지 납니다. 아이들을 웃음 짓게할 환한 미소와 안아달라고 보채는 배의 음향 버튼까지 갖춘 이 귀여운 인형은 아이들 잠자리에 꼭 필요한 친구가 돼줄 것입니다. 젖은 수건으로 닦아내면 금새 얼룩이 닦이는 플러시 원단으로 돼있습니다.

트릭시 (TRIXIE)


트릭시는 어린이들을 선사 시대로 데려가 줄 완벽한 놀이 친구죠. 공룡들이 지구를 지배하던 시대로 가보세요! 친근한 파란색, 자주색 무늬의 튼튼한 플라스틱 재질로 제조된 트릭시는 입의 표정이 다양하며 다리도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 순한 트리케라톱스 공룡은 모든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북돋아줄 것입니다. 자매품으로 티라노사우루스 렉스, 스테고사우루스, 벨로키랍토르도 있어요.

스트레치 (STRETCH)


스트레치는 바닷 속 깊은 곳에 사는, 자줏빛으로 반짝이는 장난꾸러기 문어랍니다. 아이들은 문어의 다리 여덟개와 수십개의 끈끈이 빨판을 세어보며 숫자 공부를 할수도 있죠. 재질이 튼튼해서 아무리 잡아당기고 던져도 끄떡없답니다. 벽에 던지면 기어서 내려오는 재주도 가지고 있죠.

트위치 (TWITCH)


곤충 로봇 전사. 인간과 곤충이 만나 탄생한 환상의 캐릭터죠. 튼튼한 액션 캐릭터로 5인치 키에 구부러지는 관절이 15개나 됩니다. 뭐든 씹어 삼킬수 있는 억센 턱도 있죠. 강인한 날개와 단단한 외갑피로 적으로부터 자신을 방어합니다. 마법의 전투봉과 분리가 가능한 가슴의 갑옷이 특징으로, 4살 이상 아동들에게 알맞은 장난감입니다 다른 곤충 로봇들은 별도 판매합니다.

버터컵 (BUTTERCUP)


재미를 향해 달릴 준비 되셨나요? 버터컵과 함께 마법과 같은 모험의 세계로 달려가보세요! 폭신한 느낌의 유니콘 인형 버터컵은 하얀 눈을 연상시키는 색깔의 부드러운 벨벳 털에 반짝이는 금빛과 예쁜 핑크색 장식이 귀여움을 더하죠. 유니콘 특유의 신비스러운 황금색 외뿔에 빗질할 수 있는 갈기와 꼬리도 달려있습니다. 내구성 강한 플라스틱으로 제작된 버터컵의 눈은 예쁠 뿐만 아니라 잘 긁히지도 않아요. 저 자극성이라 알러지 걱정도 크게 할 필요가 없답니다. 3세 이하 아동에게 추천합니다.
 
스파크스 (SPARKS)


하늘을 날수 있는 로봇 친구 스파크스는 복고풍 장난감으로 빨간 LED창으로 된 눈을 갖고 있습니다. 튼튼한 고무바퀴를 굴리면 가슴에서 번쩍이는 스파크가 나오죠. 망원경 기능을 가진 팔과 집게처럼 벌려지는 손을 갖고 있으며 몸을 위로 펼쳐 키가 커질 수도 있습니다. 스파크는 아동에게 아무 해가 없습니다. AA 배터리 2개로 작동 됩니다 (배터리 미 포함)

돌리 (DOLLY)


부드러운 재질의 헝겊 드레스 차림으로 한껏 멋을 낸 인형으로 어린 꼬마들에겐 완벽한 선물이죠. 밝은 미소가 귀여운 이 인형은 여러분의 좋은 가족이 돼 줄 겁니다. 동그란 눈과 발그레한 볼이 돋보이며 예쁜 파란색 드레스를 입고 있습니다. 옷본이 포함돼 있어서 새 옷을 직접 만들어 입힐 수도 있죠. 세탁기에 ‘약’으로 돌려 빨면 됩니다.

미스터 프리클팬츠 (MR. PRICKLEPANTS)


미스터 프리클팬츠와 오후 한나절 숲속의 모험을 즐겨보세요! 멜빵 반바지를 입은 이 귀여운 고슴도치 인형은 발트프룬데 사에서 제조한 고급 수입 봉제 인형입니다. 겉으론 까칠해보이지만 사실은 촉감이 폭신하고 부드러워 껴안고 놀기에 아주 좋답니다! 손 세탁한 후 자연 건조 시키세요. 손가락으로 조물조물 만지면 푹신한 탄력이 되살아납니다. 독일 제품

빅 베이비 (BIG BABY)


몸 부분은 부드러운 천 재질로 돼 있고 팔 다리와 얼굴은 플라스틱으로 된 실물 크기의 아기 인형입니다. 떴다 감았다 할 수 있는 파란 눈을 가진 이 귀여운 인형은 아기 돌보기 놀이에 딱이죠. 18인치 키에, 예쁜 노란색 바디 수트와 보넷 모자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아기에게 물려주면 우유가 줄어드는 마법의 젖병도 함께 드립니다. 당신의 아이에게 완벽한 첫 인형 선물이 될 겁니다. 세탁기에 약으로 돌려 빠세요. 내연성이 있어 불에 잘 타지 않습니다.
 
책 벌레 (BOOKWORM)


책 벌레 군이 함께 하면 동화를 듣는 시간도 훨씬 즐거워지죠! 어린이의 좋은 잠자리 친구가 돼줄 이 인형은 아이들이 책을 더 가까이 하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책 벌레 군이 옆에 끼고 있는 플래시는 수명이 매우 긴 전구가 끼워져 있으며 충분히 밝아서 눈에 피로를 주지 않고 책을 읽을수 있습니다. C 배터리 2개가 내장돼 있습니다. 4살 이상 유아에게 추천합니다.

청크 (CHUNK)


화끈한 성격의 투사 청크. 거인 괴물 인형으로 어깨엔 여러 개의 작은 뿔이 솟아있습니다. 무쇠 같이 강한 주먹으로 뭐든지 한 손에 박살 날수 있죠. 커다란 팔과 다리는 자유자재로 구부릴 수 있어서 몇 시간이고 재미있게 갖고 온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감춰져 있는 머리의 뿔을 누르면 얼굴 표정이 순식간에 사납게 변한답니다! 배터리는 필요 없습니다.

수다쟁이 전화 (CHATTER TELEPHONE)


따르릉! 피셔 프라이스 사에서 제조한 수다쟁이 전화는 우리 할머니 할아버지 때부터 아기들의 발육을 돕는 좋은 장난감이었죠. 이리저리 끌고 다니면 눈동자를 아래위로 굴리며 코믹한 표정을 짓습니다. 밝은 색깔과 경쾌한 소리로 미취학 연령 아동들에게 좋은 친구가 돼 줄 겁니다.

[맥스무비=김규한 기자]
영화포털 맥스무비 www.maxmovie.com  기사입력 : 2010.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