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패션

송지효 패션화보

송지효, 파격 시스루 화보 '나도 S라인 종결자'


[OSEN=봉준영 기자] 배우 송지효가 S라인 몸매를 과시한 파격 시스루 화보를 선보였다.

연기는 물론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송지효가 다양한 연인의 모습을 콘셉트로 한 특별한 패션화보를 촬영했다.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2월호와 함께 매력적인 8명의 남자 모델들과 다양한 분위기의 커플로의 변신을 시도해 팔색조 같은 매력을 과시했다.

연인이라는 주제 아래 각기 다른 테마를 가진 여덟 커플이 지닌 서로 다른 연인의 감성을 보여줘야 하는 어려운 작업임도 송지효는 프로패셔널함으로 촬영에 임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나 SBS 예능프로그림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멍지효’라는 애칭을 얻은 송지효의 도도하고도 섹시한 변신이 담겨있어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다양한 매력을 총망라하고 있는 화보를 통해 매력적인 연인으로 변신한 송지효의 패션화보는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2월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한밤의 TV연예’와 ‘런닝맨’을 통해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송지효는 KBS 새 월화드라마 ‘강력반’의 천방지축 인턴기자 ‘조민주’ 역을 맡아, 강력계 형사 박세혁(송일국)과 호흡을 맞춘다. ‘강력반’은 KBS ‘드림하이’ 후속작으로 오는 2월 28일 첫 방송 예정이다.

bongjy@osen.co.kr
<사진> 에스콰이어 제공

2011.01.24 17:15 | 조회 9957
[Copyright ⓒ OSEN(www.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올 봄 유행은 꽃무늬 원피스` 패션 화보 공개
 
송지효, 싱그러운 매력 담은 봄 화보 공개

<사진=인스타일>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송지효가 상큼한 봄 처녀로 변신을 시도했다.

송지효는 뉴욕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kate spade new york)’과 인스타일 매거진이 함께 진행한 화보를 통해 상큼한 표정과 사랑스런 느낌과 위트 넘치는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송지효는 ‘YEAR OF COLOR’를 베이스로 한 플라워, 도트프린트의 원피스와 레드, 핑크 등 통통 튀는 캔디 같은 다양한 컬러의 핸드백 외 슈즈, 주얼리 등 여성스러운 아이템들을 적절히 믹스 매치해 TPO에 어울리는 다양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화보를 진행한 관계자는 “촬영 내내 즐겁고 발랄한 모습으로 임한 송지효는 이번 화보에서 그녀만의 싱그러운 매력을 유감없이 멋지게 선보였다”며 “촬영장은 그녀의 함박 웃음으로 신선하고 즐거운 에너지로 가득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송지효의 화보는 인스타일 2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swryu64@dipts.com
2011-01-20 20:35:08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