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시각

‘그대사’ 캐릭터 포스터 4종, 사랑스러운 매력 ‘물씬’


<그대사> 캐릭터 포스터, 훈훈한 미소 ‘일품’
 
[맥스무비=신상민 기자]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이하 그대사)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그대사>는 설레는 사랑을 시작한 ‘만석’(이순재 분)과 ‘이뿐’(윤소정 분), 평생 일편단심 한 사람만을 사랑한 ‘군봉’(송재호 분)과 ‘순이’(김수미 분)‘의 순수하고 따뜻한 로맨스를 담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사랑에 빠진 인물들의 표정과 각각의 사랑에 대한 문구를 통해 따뜻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포스터는 각 캐릭터들의 특징을 그대로 보여줘 영화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만석’의 캐릭터 포스터는 ‘당신을 만나 난생 처음 웃기 시작했습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라는 문구가 돋보인다. 포스터는 영화 속 버럭쟁이 ‘만석’이 ‘이뿐’에 의해 웃음과 사랑을 배우면서 삶의 행복을 새롭게 깨닫게 되는 모습을 표현했다.

‘이뿐’의 캐릭터 포스터는 수줍은 미소로 사랑의 설렘을 표현하고 있다. ‘이뿐’은 칠십 평생 이름도 없이 ‘송 씨’라고 불리던 ‘이뿐’이 ‘만석’을 통해 난생 처음 이름을 갖게 되고 사랑을 통해 삶의 의미를 되찾게 되는 인물이다.

수줍은 미소의 ‘만석’과 ‘이뿐’ 커플과 달리 송재호와 김수미 커플의 캐릭터 포스터는 편안한 미소를 담고 있다. ‘순이’의 캐릭터 포스터는 ‘평생 아낌없이 주기만 한 당신. 그대를 사랑합니다’라는 문구처럼 소녀처럼 행복한 미소가 담겨 있다.

‘군봉’은 영화에서 아내를 향한 자상을 넘어서 헌신의 면모를 보여주는 인물이다. ‘군봉’의 캐릭터 포스터 역시 아내를 향한 사랑이 가득 담긴 자상한 미소가 돋보인다.

웃음과 감동을 담고 있는 영화 <그대사>는 오는 2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신상민 기자 blame777@maxmovie.com
기사입력 : 2011.01.18 09:57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