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영상

예스24, 안드로이드용 전자책 앱 ‘YES24 eBook’출시

국내 최대 인터넷서점 예스24(대표 김동녕/김진수 www.yes24.com)가 안드로이드용 전자책(e-북) 애플리케이션 ‘YES24 eBook’을 출시했다. 예스24는 지난 12월 아이폰 전?전자책 앱을 출시, 아이폰 앱스토어 도서 카테고리 무료인기항목에서 인터넷 서점 전자책 앱 중 1위를 차지, ‘주목 받는 앱’으로 선정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이번엔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연이어 선보인 것. 
 

예스24는 이번 안드로이드용 전자책 앱 출시로 PC, 안드로이드 계열 단말기(스마트폰, 갤럭시탭, 아이덴티티탭), 아이폰 등 주요 스마트폰과 태플릿 PC에서 전자책 구매와 읽기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

예스24 안드로이드용 앱은 베스트셀러와 신간을 기본으로 분야별, 테마기획 등 검색을 통해 다양한 책 찾기가 가능하며, 매일 연재되는 유명작가들의 연재 소설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예스24 MD만의 노하우가 담긴 테마기획도 제공되며, 관심 있는 책은 트위터, 이메일 등으로 바로 올릴 수도 있다.

예스24 김병희 디지털사업본부 선임팀장은 “최근 예스24가 출시한 아이폰 전용 전자책 앱이  ‘최신 및 주목 받는 앱’ 리스트에 오르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어, 곧바로 안드로이드용 전자책 앱까지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로써 스마트폰을 활용한 전자책 서비스는 모두 제공하게 된 셈이며, 특히 올해는 전자책 시장이 활성화 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앞으로 더 많은 전자책 컨텐츠를 더 저렴하게 보급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예스24는 이번 안드로이드용 전자책 어플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10일까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전자책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하루에 한 권씩 전자책을 50%에 할인해주는 것. 공지영의 <공지영의 지리산 행복학교>, 기욤 뮈소의 <구해줘>, 이지성의 <꿈꾸는 다락방 - 스페셜 에디션>, 이종원의 <우리나라 어디까지 가봤니? 56> 등 유명 베스트셀러와 추천도서가 해당된다. 이외에도 가볍게 접근할 수 있는 추리, 로맨스 소설을 엄선한 장르 기획전과 고전부터 실용서에 이르는 다양한 1,000원 컨텐츠를 모은 ‘풍성한 e-북’ 이벤트가 높은 호응 속에 진행 중이다.

예스24 안드로이드용 전자책 앱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YES24'로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예스24 안드로이드용 전자책 어플 출시 기념 ‘오늘만 반값’ 이벤트 바로가기

http://www.yes24.com/eventworld/event01.aspx?EveNo=41784&CategoryNumber=017001000&FetchSize=0

케이벤치기자 webmaster@kbench.com  2011/01/17  
국내 최대 IT/디지털 미디어 케이벤치 www.kben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