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시각

레스틸렌 그래픽 아이덴티티

New graphic identity for Restylane by BVD
레스틸렌 그래픽 아이덴티티 


스웨덴의 디자인 & 브랜딩 회사 BVD가 레스틸렌(Restylane)의 그래픽 아이덴티티 디자인을 마쳤다. 레스틸렌은 큐-메드(Q-Med) 사의 미용성형 제품으로, 주름 개선 시술에 사용된다. 레스틸렌이 출시된 지도 벌써 13년. 큐-메드는 레스틸렌의 브랜딩 쇄신에 나서기로 했다. 새롭게 디자인된 레스틸렌의 그래픽 아이덴티티는 필러 시술을 하는 의사들 보다, 시술을 받는 최종 소비자를 겨냥하고 있다. BVD는 약품이라는 전문적인 이미지를 유지하면서도, 보다 따뜻하고 접근가능한 인상을 그래픽 아이덴티티에 불어 넣으려 했다고. 타이포그래피, 원, 사진, 컬러 코드 시스템이 결합된 새 아이덴티티는 내년 1월부터 레스틸렌 패키징부터 관련 용품, 매장 등에 전면적으로 적용된다. 


www.bvd.se
www.q-med.com

ⓒ designflux.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