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행사

보석에 관한 것을 한 눈에! '2010 코리아 패션 주얼리 페스티벌' 열려


SEOUL, Korea (AVING) -- 주얼리 축제인 '2010 코리아 패션 주얼리 페스티벌'이 올해 처음으로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오늘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한국보석협회와 한국주얼리산업연합회 주관으로,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고 내수시장 활성화를 위해 기획된 행사로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지방 소매점포들도 대거 참가해 도소매 업체들 모두에게 힘을 실어 줄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특별전시, 이벤트, 시상식 등 다채로운 행사가 계획돼 있어 패션 주얼리를 사랑하는 일반 참관객들이 즐겁게 참여하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

특히 크리스마스와 연말 선물시즌에 개최되는 만큼 연인과 부부들을 위한 선물이나 결혼예물을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20% 이상 대폭 할인해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또한 사무국에서는 관람객들을 위해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비롯해 진주목걸이, 보석함, 화장품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직접 보고,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넘쳐난다. 누구나 예비부부가 돼 웨딩 촬영을 할 수 있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고급 리무진과 함께 무료로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전문 포토그래퍼가 웨딩 스튜디오 촬영을 서비스하는 웨딩포토존이 운영되며 수 천만원 대의 왕관을 직접 써 보고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8시까지로, 직장인들이 퇴근 후에 편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연장 운영한다. 관람료는 3000원.

송지선 기자(www.aving.net)
2010-12-22 Global News Network 'AV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