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통 이미지 다이내믹하게 살린 제약광고
제약광고에 다이내믹한 요소를 접목시킨 것이 참신하게 느껴지는 도롤민(Dolormin) 두통약 광고입니다. 다소 무겁고, 정적인 느낌에 신뢰 기반 컨셉트가 제약광고에 어울립니다. 일반적인 개념을 벗어나 효능이나 효과에 포커스를 맞추고 다이내믹한 영상미로 접근했습니다. 가볍게 볼 수 있으면서 짧고 강한 메시지를 통해 신뢰감을 높였습니다.
제약광고에 다이내믹한 요소를 접목시킨 것이 참신하게 느껴지는 도롤민(Dolormin) 두통약 광고입니다. 다소 무겁고, 정적인 느낌에 신뢰 기반 컨셉트가 제약광고에 어울립니다. 일반적인 개념을 벗어나 효능이나 효과에 포커스를 맞추고 다이내믹한 영상미로 접근했습니다. 가볍게 볼 수 있으면서 짧고 강한 메시지를 통해 신뢰감을 높였습니다.
'감당하기 벅찬 소음들, 혼란스러운 정보들의 범람에서 인간이 받는 두통의 스트레스는 형언할 수 없는 고통이다. 그것을 조용히 잠재울 수 있는 답은 바로 이것'이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김현욱 버즈리포터 | 2010-11-30
더 보기 http://www.ebuzz.co.kr/content/buzz_view.html?uid=86801#ixzz17ayWpuSW
'Design Trend > 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로기어스', 유저가 디자인한 메카닉 "괜찮네" (0) | 2010.12.13 |
---|---|
일본 퍼블리셔들, 제로기어스 기체 디자인 호평 (0) | 2010.12.13 |
글 읽으며 게임하고… 캐릭터와 춤도 추고… 전자책의 유혹 (0) | 2010.12.09 |
웹 디자이너 및 개발자를 위한 아이폰 앱스 50선 (0) | 2010.12.07 |
설계중이세요? 건축가를 위한 아이폰 필수 앱 (0) | 2010.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