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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ign Trend/산업

넨도의 화장품 패키징 디자인

THREE packaging design by Nendo
넨도의 화장품 패키징 디자인 


넨도의 최신 프로젝트는 패키징 디자인이다. 일본의 화장품 브랜드 쓰리(Three)의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들의 패키징 디자인 전반을 진행하였다. 자연, 정직, 창조성. 쓰리라는 이름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세 가지 기본 가치를 뜻하는 것이라고. 제품의 포장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무관할 수 없다면, 쓰리가 추구하는 가치 역시 패키징 디자인에 담겨야 할 무형의 내용물일 것이다.



브랜드의 세 가지 핵심 가치를 패키징에 통합하기 위해, 넨도는 스톤 블록의 이미지를 모티프로 삼았다고 설명한다. 돌이라는 자연 소재를 인내심 있게 손으로 다듬어 만드는 사각형의 돌덩어리. 쓰리의 패키징 디자인은 기본적으로 이 스톤 블록을 닮았다. 용기들은 실제 블록들이 그러하듯 겹쳐 쌓을 수 있고, 또 서로 완벽히 맞아 떨어진다.






images courtesy of Nendo
photo: Masayuki Hayashi

모서리 역시 오랜 시간에 걸쳐 닳은 것처럼 둥글게 마무리되었다. 한편 패키징을 고무 소재의 마감하여 촉촉한 느낌을 전달하였고, 두 가지 회색조를 사용하여 스킨케어 제품과 메이크업 제품을 구분하였다.

www.nendo.jp
www.threecosmetic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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