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패션

헝가리 패션 디자인의 파격과 아름다움


헝가리 출신으로 패션에 대한 독창적인 안목을 가진 디자이너 카타 세게디(KATA SZEGEDI)는 현대적인 혁신성을 추구하면서 자립적인 도시 여성을 위한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만들어낸다.

대비와 실험적인 실루엣이 인상적이며 의상의 형태와 소재에서도 디자이너 자신의 철학이 고스란히 배어있다.

2009년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크레아 현대미술대학을 졸업하기 전부터 떠오르는 신예 디자이너로 주목을 받아 온 그녀는 다양한 윤곽과 형태, 소재와 색상을 풍부하게 사용함으로서 '대비'를 디자인의 컨셉으로 지향해 왔다.

미래주의적 옷맵시가 놀라운데 이번 2010 S/S 시즌에는 패션계 동지이자 친구인 다니엘 베누스로 연결되는 교감을 통해 탄생됐다.

새로운 소재와 투명한 프린트, 기하학적인 형태와 눈길을 사로잡는 재단이 눈에 띄며 색조를 조금씩 구사해 낸 색상계열이 인상적이다.

(이미지 = Courtesy of KATA SZEGEDI)

<최영욱 패션 칼럼니스트 = 감성쇼핑 패션밀(www.fashionmil.com) 대표이사>
['모드위크'(www.modeweek.com) ㅣ명품·패션·IT 뉴스 미디어]
- 즐거운 e세상 핫뉴스! 트위터 스포츠서울닷컴(http://twitter.com/SPORTSSEOULCOM)
2010.11.08 12:15 입력 : 2010.11.08 12:15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