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영상

서든어택, 걸그룹 '카라' 캐릭터 출시

걸그룹 ‘카라’, 서든어택 캐릭터 변신
청순 걸그룹의 대명사 '카라'가 서든어택에서 총을 잡는다.


CJ인터넷(대표 남궁훈)은 게임하이가 개발한 FPS(1인칭슈팅) 게임 ‘서든어택’에 카라 캐릭터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서든어택은 비, 빅뱅, 2NE1, 제시카고메즈 등 국내외 내로라 하는 인기 톱 스타들을 게임 내 캐릭터로 선보여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CJ인터넷은 카라 캐릭터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시일을 시작으로 10월11일까지 '카라' 캐릭터 구매 유저 전원에게 넷마블 음악 스트리밍 이용권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든어택의 최고급 무기인 '공적무기'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아이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65일짜리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기회와 넷마블 캐시를 받을 수 있는 응모권도 제공, 구매금액 구간별로 추첨을 통해 총 400명의 유저에게 캐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추석을 맞아 18일부터 26일까지 총 9일동안 맵 이벤트를 실시, 특정 맵에서 플레이 한 유저 중 무작위로 3명씩 추첨해 게임내 아이템을 즉시 지급하며, 14일부터 27일까지 총 2주간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경험치를 추가 제공하는 혜택을 준다.

이밖에 CJ인터넷은 북아프리카 석유 정제소를 배경으로 사막과 중동의 분위기가 연출되는 신규맵 '더스트데빌'도 함께 선보인다.

'카라' 캐릭터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홈페이지(suddenattack.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봉삼 기자 | 기자블로그 paikshow@ paikshow
입력 2010-09-14 10:18,   최종수정 2010-09-14 10:53  [경제투데이]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www.et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