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영상

브이더블유, 2010 iF Gold Award 수상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비지니스 컴퍼니 브이더블유 (대표 김형중, www.v-w.co.kr)는 2010 if communication design award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동양그룹 웹사이트(www.tongyang.co.kr)로 if gold award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동양그룹 사이트는 기존 오피셜 사이트에서 보여주고 있는 일반적인 디자인과 ui,모션을 배제하고,
대기업에서 수용하기 어려운 그래픽과 모션이 심플하고 임팩트 있으면서 차별화된 사이트이지만
낯설지 않고 지나치지 않은 사이트를 구축함으로써 동양그룹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재정립하는 것을 인정받아 선정되었다.

if gold award는 지난 54년부터 세계 유명 디자이너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실용성ㆍ안전성ㆍ내구성ㆍ인간공학적배려ㆍ독창성 등을 기준으로 1년에 한번 수상작을 발표하는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 중 하나로 if 디자인상은 디자인이 우수한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중요한 의사결정 수단으로 사용되고 있다.

모든 수상자들에게는 허버트 슐츠가 디자인한 ''디자인 오스카'' 라고 불리는 금빛의 if 트로피가 주어지며 ''올해의 if 골드 셀렉션''으로 선정된다.

2010년 if gold award는 총 26개국 1,687출품작중 30개의 최고의 디자인 중 하나로 선정된 것으로  9월 3일 독일 뮌헨의 bmw welt에서 시상식이 개최되었으며 또한 시상식에 맞춰 출간되는 if yearbook 2010와 if 웹사이트의 온라인 상설 전시에 등록되는 등 if awards가 보유하고 있는 1,000여 개의 홍보 채널을 통해 전세계로 알려지게 된다.

v°wonderland extension


문의 : 02.307.3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