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영상

코렐, 그래픽 전문가용 '코렐드로우' 신버전 출시


SEOUL, Korea (AVING) -- 코렐(지사장 김준오, www.corel.com)은 전문가용 그래픽 응용 프로그램 패키지의 새로운 버전, 'CorelDRAW® Graphics Suite X5 한글'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렐에 따르면, CorelDRAW Graphics Suite X5에서는 자산 관리, 색상 관리, 웹 그래픽 등을 포함한 주요 기능이 대폭 개선됐고, 학습 자료가 더욱 광범위해졌을 뿐 아니라 전보다 훨씬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된 50개 이상의 새로운 기능과 향상된 특장점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신버전 개발팀은 사용자 커뮤니티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사용자가 제품에서 가장 좋아하는 점이 무엇이고 더 나은 경험을 위해 어떤 기능을 필요로 하는지 파악하고자 노력했다고 전했다.

이에 관해 CorelDRAW Graphics Suite의 수석 제품 관리자인 '존 폴셋(John Falsett)'은 "기존 사용자는 이 제품을 통해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고, 새로운 사용자는 제품을 빠르게 시작 및 실행하고 자신 있게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또한 프란시스드레이크(FRANCISDRAKE) 디자인 스튜디오 사장인 마이클 폴락(Michal Polak)은 "CorelDRAW Graphics Suite는 내 일상 업무에서 매우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CorelDRAW Graphics Suite X5에 도입된 다양하고 향상된 기능으로 프로젝트를 보다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완료할 수 있게 돕는 더욱 강력한 도구를 얻게 됐다"며, "사용자의 의견을 최대한 받아들이고 사용자와의 협력을 통해 코렐 개발팀은 최고의 CorelDRAW Graphics Suite를 만들었다"고 전했다.

CorelDRAW Graphics Suite X5 및 새로운 기능과 향상된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corel.com/coreldraw 또는 제품 커뮤니티 사이트(http://coreldraw.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제품은 www.corel.com에서 다운로드를 통해 즉시 이용할 수 있으며, 박스 버전은 코렐 대리점을 통해 바로 예약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