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기타

퀴니 제프 유모차 전용 '루미네스트 안전 모기망 커버' 출시


SEOUL, Korea (AVING) --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와이케이비앤씨(YKBnC, 대표 윤강림, www.sbaby.co.kr)는 네덜란드 유아용품 브랜드 퀴니(Quinny)의 휴대형 유모차 '제프(Zapp)' 전용 액세서리 '루미네스트 안전 모기망 커버(Luminest Safety Bug Shield)'를 출시했다.

편리한 이동과 휴대가 가능해 가벼운 나들이를 돕는 퀴니 휴대형 유모차 제프의 전용 액세서리 루미네스트 안전 모기망 커버는 해충으로 부터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루미네스트 안전모기망 커버는 0.5mm의 촘촘한 매쉬(Mesh)원단을 사용했으며, 자외선을 99% 차단해 주는 자외선 차단창은 장시간 외출 시 눈의 피로를 줄여준다. 또 상단에는 지퍼로 보관이 편리한 수면차광막이 있어 아이가 잠들었을 때 펼쳐서 햇빛을 차단할 수 있다.

루미네스트 원단을 채용해 어둠 속에서 빛을 받으면 200m 이상 빛을 역반사함으로써 유모차의 위치를 노출해, 야간 외출 시 발생할 수 있는 사고의 위험을 줄였다.

이 외에도 측면창이 있어 커버 전체를 개방하지 않아도 아이를 보며 소통할 수 있다. 정면의 대형 자외선 차단창은 개폐가 가능해 커버를 씌운 상태에서도 아이를 간편하게 태우고 내릴 수 있다.

커버 후면에는 간단한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수납 포켓이 있다. 수납 주머니는 밴드 처리를 해 물건이 앞으로 쏟아지는 것을 방지했다.

와이케이비앤씨 관계자는 "루미네스트 모기망 커버는 설치가 간편한 밸크로 방식으로 유모차의 발판부터 차양막까지 완전히 차단해 준다. 또 루미네스트 원단의 역반사 기능은 밤에 아이와 외출할 때 유모차의 위치를 노출시켜 외부 충돌의 위험을 줄여준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