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패션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광고 캠페인 동영상 공개

배우 조 샐다나의 세가지 컨셉 영상과 비하인드 씬 담아내

 
[캘빈클라인 언더웨어]가 2010년 가을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비디오 영상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배우 조 샐다나 (Zoe Saldana)의 모습을 zoe uncovers, zoe reveals, zoe shares의 세 가지 컨셉에 담은 영상과 함께 비하인드 씬과 그녀가 착용한 의상에 대한 정보까지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의 마이크로사이트와 공식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샐다나는 잘 알려지지 않았던 자신에 대한 섬세한 얘기를 미니 필름 안에서 나누는 등 영상 대본를 만드는데 직접 관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새로운 캘빈 클라인 언더웨어 광고는 지난 주말 미국 케이블 TV에서 방영된 2010년 62회 에미상 (Primetime Emmy Awards)을 통해 공개됐으며, 그 외 30초 스팟 광고가 에미상 관련 주요 프로그램인 “E! Network’s”, “Countdown to the Red Carpet” 프로그램을 통해 독점 방송됐다. 이 광고는 TV와 극장 광고를 통해 10월 유럽과 아시아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2010 가을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글로벌 프린트와 비디오 광고 캠패인은 패션 포토그래퍼 미카엘 얀손 (Mikael Jansson)이 촬영했다.


2010 글로벌 광고 캠페인에서는 가장 최근 컬렉션인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엔비(Envy)라인이 선보인다. 캘빈클라인의 엔비는 더 많은 실루엣 노출이 된 새로운 란제리 디자인 제품이다. 엔비의 출시는, 여성의 완벽한 핏(fit)을 찾기 위해 디자인된, 브라를 위한 혁신적인 쇼핑시스템인 캘빈클라인 커버리지 레벨 시스템(Coverage Level System)을 완성한다.

커버리지 레벨 시스템의 브라는 세 가지의 레벨 형태 커버리지로 구분되며, 각 레벨은 컵 커버리지와 스트랩 및 밴드 폭으로 구별된다. 엔비는 커버리지 레벨1 (Coverage Level 1), 커버리지의 최소 레벨이며 매끄함과 섹시룩을 지녔다. 기존에 소개되었던 퍼펙틀리 핏(Perfectly Fit)은 레벨2 중간이며 레벨 클래식 컴포트(Classic Comfort)를, 시덕티브 컴포트(Seductive Comfort)는 커버리지 레벨3 이며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패션저널:조수연 기자]뉴스일자: 2010-09-07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세계섬유신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