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영상

캐릭터 공개! 라그나로크2 이렇게 달라졌다

그나로크 온라인 2: 레전드 오브 더 세컨드 프리뷰

[그라비티 제공] <라그나로크 온라인2: 레전드 오브 더 세컨드>(이하 라그나로크2)가 8월 31일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통해 유저들에게 처음 공개된다.

이번 1차 CBT는 초기 유저 접속 부하와 서버 부하 테스트 및 유저들의 다양한 게임 플레이 환경에서도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OS별 구동 테스트, 특수 하드웨어 테스트 등을 목적으로 진행된다.

이 때문에 7일간의 CBT 기간에는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제한적 테스트가 진행되고, 특히 9월 1일과 4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는 집중적인 서버 스트레스 테스트가 진행될 계획이다.

<라그나로크2>는 전작 <라그나로크 온라인>과의 연계성 확립과 신규 콘텐츠 추가로 한층 게임성을 강화하는데 주력했다.

1차 CBT에서는 여러 지역과 NPC, 몬스터 등 시각적인 부분과 스토리 라인에서 전작의 향수를 느낄 수 있으며, 새로운 직업 시스템과 듀얼 라이프 시스템, 직조/염색 시스템, 재능 시스템, 채집/제작 시스템 등을 통해 새로운 <라그나로크2>세상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 

<라그나로크2>는 전작처럼 밝고 따뜻한 세계관을 갖추고 있다.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캐릭터 성장 및 게임 스토리를 파악할 수 있다.

직업 선택 시 이목구비, 헤어스타일 등 기본적인 커스터마이징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1차 CBT에서는 전직을 통해 2차 직업까지 키울 수 있다. 상단은 매지션에서 위저드로 전직한 모습, 하단은 씨프에서 어쌔신으로 전직한 모습.

전투 직업 나이트에서 전문 직업 쉐프로 변신하는 모습.


같은 의상이라도 직조, 염색 시스템을 통해 개성 있는 복장으로 변경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2> 스킬은 각 직업의 특성을 더욱 강화해 준다.

<라그나로크2>에서는 다양한 이모티콘과 소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15레벨이 되면 탈것에 탑승해 빠른 이동을 할 수 있다.


석모도 | 디스이즈게임 | 2010.08.25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