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영상

갭, 데님과 뮤직이 공존하는 애플리케이션 선봬

이번 가을 갭(Gap)은 데님과 음악을 사랑하는 갭 팬들을 위한 독특하고 재미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


다양한 핏의 청바지를 선보이며 데님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갭은 이번 애플리케이션의 메인 콘텐츠인 ‘My jean My fit’를 통해 사용자가 직접 청바지를 디자인 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콘텐츠 내 디자인 기능을 통해 직접 데님 위에 지퍼를 달거나 거친 느낌의 워싱을 넣어 효과를 주기도 하고 바지를 접어 트렌디 한 느낌을 살려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디자인이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인지에 대한 팁도 얻을 수 있다.

본투락 콘서트 개최 등 패션과 음악의 조우를 추구해 온 갭은 이번 어플리케이션에서도 음악적인 요소를 가미하여 그 맥락을 이어 나가고 있다. 바로 Listen to it 메뉴를 통해 최근 떠오르고 있는 인디 밴드들의 음악을 감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

이외에도 2010 가을 신제품 정보와 이벤트&뉴스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 받을 수 있으며 갭
애플리케이션 유저들만을 위한 모바일 쿠폰도 제공된다. 갭 콘서트 코너를 통해 10월2일 열리게 될 갭 콘서트 정보 또한 빠르게 얻을 수 있다. 

[최지영 기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jiyoung@bntnews.co.kr
입력: 2010-08-19 13:00 / 수정: 2010-08-19 13:00